럼블피쉬-안녕히 그대(옷소매 붉은 끝동 OST)《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7. 29. 12:54 최신음악
반응형

럼블피쉬-안녕히 그대(옷소매 붉은 끝동 OST)

럼블피쉬가 참여한 웹툰 '옷소매 붉은 끝동 OST' 수록곡 " 안녕히 그대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럼블피쉬-안녕히 그대(옷소매 붉은 끝동 OST)바로듣기

럼블피쉬-안녕히 그대 가사

나는 느꼈죠 처음 그대가 내 곁으로 다가왔을때
나의 심장은 멈춰버린듯 숨조차도 쉴수 없었죠

시간을 내가 되돌릴수 있다면 
그대를 알고 싶지 않아요

다가오지말아요  사랑하지 말아요 
그대 땜에 내가슴이 아픈데
사랑한다는 그말 잊진 않을 거에요 
마음속에 깊이 간직할께요
사랑한다고

더보기

겁이 났었죠 밀어내려고 내맘들을 숨겨 왔었죠
내가 아니면 안된다는 말 인연이라 생각했었죠 

그대가 알아볼까 
나의 사랑을 감추고 곁을 내지 않았죠

슬퍼하지 말아요 행복했던 기억만 
가슴속에 묻고 가져 갈께요
정말 사랑 했어요 아파하지도 마요 
내 사랑은 그대뿐이였다고 
안녕히 그대   

따뜻하게 보내요 울지 말아요  
그대를  정말 사랑했어요

슬퍼하지말아요 행복했던 기억만 
가슴속에 묻고 가져 갈께요
정말 사랑 했어요 아파하지도 마요 
내 사랑은 그대뿐이였다고 
안녕히 그대

웹툰 옷소매 붉은 끝동 OST
럼블피쉬-안녕히 그대(옷소매 붉은 끝동 OST)
자신의 삶을 사랑했던 궁녀 덕임과 그녀를 사랑했던 왕 정조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

 


강미강 원작의 히트작 소설 옷소매 붉은 끝동이 아름다운 그림과 함께 웹툰으로 다시 태어났으며 웹툰 옷소매 붉은 끝동의 OST ‘안녕히 그대’는 한국적인 느낌의  곡으로 ‘덕임과 정조’의 애절한 사람이야기를 아름다우면서 슬픈 멜로디와 애틋한 가사를 럼블 피쉬 특유의 애틋하면서 애절한 감성으로 노래한 곡입니다.

Lyrics by 전경민 ,김성태 ,MC MGR, ERN
Composed by 전경민
Arrnged by 전경민,임지은
Directied by 변용수
Midi Programmed by 전경민
E.Piano by 임지은
Heagum by 황보영
Chorus by 김현아

 

럼블피쉬-안녕히 그대(옷소매 붉은 끝동 OST)《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