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NAME (코드네임)-너라서봄《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8. 6. 20:08 최신음악
반응형

CODE:NAME (코드네임)-너인가봄(feat.신주현)

코드네임 (CODE:NAME)이 두 번째 싱글 " 너인가봄(feat.신주현) " 을 발표했다.

CODE:NAME (코드네임)-너라서봄 바로듣기

CODE:NAME (코드네임)-너라서봄 가사

알 고 있어. 널 만난건
별처럼 특별한 선물이란걸
어느새 빠져든 나의 눈빛에
예쁜 미소로 내게 웃어줬어

매일매일 내겐 언제나 너만보여
두근두근. 너를 만나는 이 시간이
오래전 봤던 드라마 장면속의
주인공 같은 그 느낌이랄까

초록색 빛이 지금 우릴 감싸고 있어
파란 하늘이 여기 우릴 반기고 있어
이젠 춥지 않아 너라서 나는 네게 봄처럼
그렇게 항상 곁에 있을게

더보기

매일매일 나는 언제든 너만볼게
콩닥콩닥. 너를 만나는 이 순간이
오래전 봤던 영화속 장면에서
본 것만 같은 그 느낌이 맞아

초록색 빛이 지금 우릴 감싸고 있어
파란 하늘이 여기 우릴 반기고 있어
이젠 춥지 않아. 너라서 나는 네게 봄처럼
그렇게 항상 곁에 있을게

추운 겨울이 지나 찾아온 봄처럼
너는 나를 설레이게 해
이런 내맘을 너는 알까 아니
몰라도 돼 나는 너만 봐

초록색 빛이 지금 우릴 감싸고 있어
파란 하늘이 여기 우릴 반기고 있어
이젠 춥지 않아. 우리라서 나는 네게 봄처럼
이렇게 항상 곁에 있을게 

이젠 춥지 않아. 우리라서 나는 네게 봄처럼
이렇게 항상 곁에 있을게 

그렇게 항상 곁에 있을게

CODE:NAME (코드네임)-너인가봄(feat.신주현)

최근 일 년만에 두 번째 싱글 "너인가봄(feat.신주현)" 으로 리스너들에게 인사를 한 코드네임(CODE:NAME)이
남자의 시선에서 직접 가창으로 참여한 "너라서봄" 으로 또 하나의 싱글 소식 전한다.

 


Part. I '너인가봄(feat.신주현)' 에서 깜찍하고 귀여운 목소리로 사랑에 빠진 당찬 소녀의 마을을 노래했다면, Part. II '너라서봄' 에서는 어쿠스틱한 편곡과 함께 코드네임 특유의 편안한 중저음의 보이스로 사랑에 빠진 소년의 마음을 그려냈다.

특히 이번 곡에서는 "앤씨아 - 교생쌤 (2022)"에서 편곡으로 참여하고, SERIN(세린), 새라(SAERA) 등의 공연에서 피아노 세션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같은 소속사인 안단테엠의 아티스트 남궁은주가 대표 프로듀서인 두번째별과 함께 편곡으로 참여하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작곡, 작사, 가창 모든 과정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써의 첫 발을 내딛는 코드네임은 "이 노래로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설렘을 서로 다른 시점에서 그려보고 싶었다."며 "이 노래를 듣는 시간이 모든 이들에게 잠시나마 사랑의 설렘을 느끼는 행복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드네임(CODE:NAME) '너라서봄'은 2022년 8월6일 토요일 오후12시에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ODE:NAME (코드네임)-너라서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