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hae (루해)-이 별 (Feat. 성지민)《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8. 10. 16:55 최신음악
반응형

Luhae (루해)-이 별 (Feat. 성지민)

성지민이 참여한 루해 (Luhae)의 디지털 싱글 " 이 별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Luhae (루해)-이 별 (Feat. 성지민)바로듣기

Luhae (루해)-이 별 가사

언제부터 혼자 빛을 감춰두고
내 어두운 한 편을 비춰주려 했을까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내 우주는 하나 둘 별들을 삼켜내

그 별을 가지고 싶지 않은데
저 별도 너를 대신할 수 없는데
이 별은 너를 가져가려 해
그럴수록 어린 투정으로 널 잡아

알아 이 별이
날 비춰준 것들 중에서
가장 차갑고도 따뜻할 거란 걸
네가 남기고 갈 유성이자
내가 그려갈 은하수란 걸

더보기

어떻게 모를 수가 있겠어
어떻게 내가 너를 잊겠어
어떻게 지워 낼 수 있겠어
내가 너를 어떻게 어떻게 어떡해?

언제부터 습관처럼 남겨두고
아무도 모르는 새벽에 울곤 해
지쳐 잠드는 사이에
내 우주는 하나 둘 별들을 삼켜내

그 별을 가지고 싶지 않은데
저 별도 너를 대신할 수 없는데
이 별은 너를 가져가려 해
그럴수록 어린 투정으로 널 잡아

알아 이 별이
날 비춰준 것들 중에서
가장 차갑고도 따뜻할 거란 걸
네가 남기고 갈 유성이자
내가 그려갈 은하수란 걸

어떻게 모를 수가 있겠어
어떻게 내가 너를 잊겠어
어떻게 지워 낼 수 있겠어
내가 너를 어떻게 어떻게 어떡해?

Luhae (루해)-이 별 (Feat. 성지민)

‘네가 남기고 갈 유성이자 내가 그려갈 은하수란 걸’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떠나보냈던 날부터 지금까지 나의 슬픔은 유독 길다. 세상은 굴러가고 나 역시 열심히 뛰어야 하는 입장이었기에 온전히 슬퍼할 시간이 없었다. 벅찬 이 감정을 쪼개고 나눠서 슬퍼하려니 여기까지 왔나 보다.

 


‘이 별’은 내가 겪은 헤어짐을 별에 빗대어 표현한 곡이다. 내가 쓰는 곡들은 슬픈 주제라 해도 느리거나, 어둡게 쓰지 않으려고 한다. 그렇기에 ‘이 별’ 역시 편곡에서 많은 변화가 있었다. 오랜 기간에 걸쳐 작업한 만큼 애정이 큰 곡이다. 여전히 그립고 보고 싶은 나의 작은 친구에게 이 곡을 들려주고 싶다. 마지막으로 모든 사람의 이별이 그렇듯 너무 슬프지 않기를 빈다.

Lyrics by 루해 (Luhae)
Composed by 루해 (Luhae)
Arranged by 루해 (Luhae)
Vocal & Chorus 성지민

 

Luhae (루해)-이 별 (Feat. 성지민)《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