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je-RAP STAR (Prod. by POLO (폴로))《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8. 15. 19:52 최신음악
반응형

지제 (jije)-RAP STAR (Prod. by POLO (폴로))

jije (지제) 가 EP [Another]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RAP STAR (Prod. by POLO (폴로)) " 를 공개했다. 

jije-RAP STAR (Prod. by POLO (폴로))바로듣기

jije-RAP STAR 가사

Fxxk you i'm a rap star
너네들이 뭐라해도 I don't give a f 
이게 내 스타일

Lady 너가 만나본 새끼들중 
내가 혀를 제일 잘써 Don't waste time
근데 B 
나의 손목에 왜 없녜 Bustdown

아무리 고민에 고민해도 답 없어
이번에도 월세나 잘내면 다행

Where is light
나는 길을 잃은 듯 해 그래도 계속 가 
like Hänsel und Gretel
다물어줘 기집같은 래퍼들은 
지금 나는 올려야 해 팀
나머지 s m d

세류역 앞 무너지는 맨션이 출처
내 할머니가 만들었지 이 시대의 Rap star

매일 헛소리만 한다고 야단맞은 
내 아가리 make rain 금으로 된 비
우리 같이 맞고 젖은 채로 가자 
쇼핑 비싸서 내려놨던 백 내가 기억해

더보기

날 무시했던 것들이 앨범이 잘되지 못해도 
나는 보여줬지 Another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같은 집을 지어 
한 데다 다 모아놔

Fxxk you i'm a rap star
너네들이 뭐라해도 I don't give a f 
이게 내 스타일

Lady 너가 만나본 새끼들중 
내가 혀를 제일 잘써 Don't waste time
근데 B 
나의 손목에 왜 없녜 Bustdown

없어 money가 뭐라도 해야했어 
우리 자존심의 값어치는 여전히 없어
그렇다고 Rap star 구라치면 못써

그 새끼들은 웃으면서 돈을 벌고 있어도
우린 절대 안팔어 감사드려 
내 팀 믿을 놈 하나 없던

seoul city 덕분에 차가울 일 없었어 
이제 주인공이 되러가자 모든 club

쳐다도 안보던 것들 우릴 보고 쿨럭
필요해 블랙넛보다 더 큰 트럭

디스크 터지도록 다이아 목에 걸어
우리 640에 돈을 쌓고 Party 열어버려

날 무시했던 것들이 앨범이 잘돼서 
보여줄게 Another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같은 집을 지어 
한 데다 다 모아놔

Fxxk you i'm a rap star
너네들이 뭐라해도 I don't give a f 
이게 내 스타일

Lady 너가 만나본 새끼들중 
내가 혀를 제일 잘써 Don't waste time
근데 B 
나의 손목에 곧 생겨 Bustdown

[Another]
지제 (jije)-RAP STAR (Prod. by POLO (폴로))
jije는 여러 장르의 음악을 다양한 톤을 통해 보여주고있다
그의 또 다른 모습을 확인해보자.

 


*All tracks are mixed, mastered by POLO (@polorockinpolo) 

1 Go(Feat. Freaky)

2. No regular boy(Feat. CIKA)

3. Can't Lose(Prod. Liquor well)

4. New Level(Feat. 계율이(YUuL))


5. 인스타그램의 스토리(Feat. POLO)

*6. Love you whatever you do(Feat. Rakon)

*7. RAP STAR(Prod. POLO)

 

jije-RAP STAR (Prod. by POLO (폴로))《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