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my plus-paradise (Feat. KASAH)《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8. 18. 08:26 최신음악
반응형

Timmy plus-paradise (Feat. KASAH)

KASAH 가 참여한 Timmy plus 의 디지털 싱글 " paradise " 를 발표했다. 

Timmy plus-paradise (Feat. KASAH) 바로듣기

Timmy plus-paradise 가사

이제 너와 우리 다 같이 갈래
날 괴롭혔던 애들에게 보여 줄래
너와 나의 paradise로 
난 갈래
이제 나와 우리 다 같이 갈래
날 괴롭혔던 애들에게 보여 줄래
너와 나의 paradise로 
난 떠날래

숙제를 안 했어 
공부를 안 했어
시험을 망쳤어
기분이 우울했어
엄만 맨날 driver
마치 택시 아져씨
엄만 맨날 driver
마치 택시 아져씨

맨날 또 혼나
안 혼난 날이 없어
맨날 기도해
돈 벌게 해 달라고
이제 맘껏 즐길레
너와 나의 paradise
너와 나의 paradise로
같이 가자

우리 함께 가자
너와 나의 paradise
지금처럼 살 바에
거기서 난 편하게 살래
거기서 난 편하게 쉴래
거기서 난 편하게 살래
거기서 난 편하게 쉴래
그러니 우리 함께 가자
그러니 우리 함께 가자

더보기

이제 너와 우리 다 같이 갈래
날 괴롭혔던 애들에게 보여 줄래
너와 나의 paradise로 
난 갈래
이제 나와 우리 다 같이 갈래
날 괴롭혔던 애들에게 보여 줄래
너와 나의 paradise로 
난 떠날래

I wanna go to paradise
Yeah Im on my way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다 바칠게
푸른 바다보다 예쁜 너의 눈동자에 건배
술잔을 들어 바다를 비춰 한모금 더해

Look my body on your mind
그녀는 그걸 알면서도 해변 위에서
좀 더 아름다워
그만 beautiful 그만 쳐다봐 
F**k that wolf 
I got many cards in my head
변수에도 대처해
Arson 모든 걸 태우고 정리해
살던 곳의 흔적
여권 visa 발급 없이 갈 수 있도록
전용기 띄워
Vroom Vroom in my plane 
네 소원대로 만들게
우리 둘만 갇힌 섬
위 too hot 둘이 가도 셋이서 나와

Its so beautiful 
이겨낼 수 없는 유혹 속에 
갇힌 채로 살아
이정도로 널
사랑하고 있어 나한텐 충분히 이게 paradise

이제 너와 우리 다 같이 갈래
날 괴롭혔던 애들에게 보여 줄래
너와 나의 paradise로 
난 갈래
이제 나와 우리 다 같이 갈래
날 괴롭혔던 애들에게 보여 줄래
너와 나의 paradise로 
난 떠날래

Timmy plus-paradise (Feat. KASAH)

Lyrics by Timmy plus, KASAH
Composed by KimYohan, Timmy plus, KASAH
Arranged by KimYohan
artwork by Timmy plus

 

Timmy plus-paradise (Feat. KASAH)《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