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HOOD (남동현)-공전《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8. 23. 18:42 최신음악
반응형

BOYHOOD (남동현)-공전

남동현 (BOYHOOD)이 디지털 싱글 " 공전 " 을 발표했다

BOYHOOD (남동현)-공전 바로듣기

BOYHOOD (남동현)-공전 가사

네가 떠난 뒤로 나의 내일이 멈췄어
하루가 멀다 하고 사라져갔지
꽃잎은 색이 바래 시들어가고
얼어붙은 기억 속에 홀로 남았네

차갑고 차가워라 네 온기마저도
갈 곳을 잃은 채 부유하고 있는데
수놓은 별들 사이 네가 있을까
다시금 손끝으로 가리켜보네

널 또 본 것만 같아
저 하늘 별들로부터
그 주위를 공전하며 떠나질 못해
저 하늘 별이 되었다

더보기

네 주위를 공전하며 떠나질 못해
네 주위를 공전하며 떠나질 못해

회색빛 구름 위 다시 비가 내리면
가녀린 눈에 훔치던 눈물 같았지
안개가 걷히기를 기다렸지만
어째선지 더 짙어만 가는 것 같아

차갑고 차가워라 네 숨결마저도
갈 곳을 잃은 채 또 맴돌고 있는데
널 다시 안을 수 있다면 우주를 줄게
홀로 약속의 고리를 걸어보는데

널 또 본 것만 같아
저 하늘 별들로부터
그 주위를 공전하며 떠나질 못해
저 하늘 별이 되었다

네 주위를 공전하며 떠나질 못해
네 주위를 공전하며 떠나질 못해

길었던 밤을 지나 태양이 비치면
어렴풋 다가오는 선명한 모습
전하지 못 했던 말들 너를 사랑해
이젠 곁에 있어줘

네 주위를 공전하는 저 별이 되었다
네 주위를 공전하는 저 별이 되었다

BOYHOOD (남동현)-공전

"널 다시 안을 수 있다면 우주를 줄게" Tropical Pluck 과 Moombahton 리듬을 사용해 중독성 있는 Hook 라인과 대중적인 코드 진행과 멜로디 라인을 붙였고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한쪽 가슴이 아려오는 이별의 형태를 천체의 공전과 비유해 가사를 얹었다

 


또한 "BOYHOOD 남동현" 이 처음으로 시도하는 Electro House 장르의 곡. 매번 그랬지만 처음 시도하는 장르임에도 전부 혼자 프로듀싱하여 발매하는 곡이다.

Lyrics by BOYHOOD (남동현)
Composed by BOYHOOD (남동현)
Arranged by BOYHOOD (남동현)

 

BOYHOOD (남동현)-공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