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리-나의 품에 숨겨줄게(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9. 8. 00:45 최신음악
반응형

최유리-나의 품에 숨겨줄게(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

최유리가 참여한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 수록곡 " 나의 품에 숨겨줄게 "를 발매했다.

최유리-나의 품에 숨겨줄게(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바로듣기

최유리-나의 품에 숨겨줄게 가사

요즘 같은 날 하루를 맘 편히
살기 만만치 않죠
그대 감춰둔 아픈 무게에 짓눌릴까
맘이 쓰여요

혼자 지쳤나요
시간은 그댈 돌보지 않아

그댈 나의 품에 숨겨줄게
슬픈 구름이 지나갈 때까지
거친 바람에 그대 마음 젖지 않도록
밤새워 움츠리지 않고 그댈 지켜줄게

더보기

그대 힘들 땐 내 맘도 아프죠 
모두가 다를 리 없죠 
이런 날들도 내일이면 지나가니까
걱정 말아요

고갤 들어봐요
그댄 절대 넘어지지 않아

그댈 나의 품에 숨겨줄게
슬픈 구름이 지나갈 때까지
거친 바람에 그대 마음 젖지 않도록
밤새워 움츠리지 않고 그댈 지켜줄게

그대가 바라던 그 모든 게
찾아올 때까지 그대 곁에서 함께 있어 줄게

슬픈 구름이 모두 지나
좋은 계절이 돌아올 때까지
거친 바람에 그대 마음 젖지 않도록
밤새워 움츠리지 않고 그댈 지켜줄게

최유리-나의 품에 숨겨줄게(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 PART. 6 [최유리 – 나의 품에 숨겨줄게] “만만치 않은 하루들, 내 진심이 위로가 되길 바라“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 Part. 6 ‘나의 품에 숨겨줄게’는 잔잔한 피아노 연주로 시작되어 마음을 터치하는 기타 연주로 이어지는 팝 발라드곡으로, 따뜻하고 깊이 있는 음색을 가진 싱어송라이터 최유리가 보컬로 참여하여 곡의 분위기를 잘 살려주었다.

수많은 만남, 그리고 이별, 아픔과 상처들 속에 쉽지 않은 하루, 그렇지만 괜찮은 날도 있을테니까…
하루하루 힘든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결코 혼자가 아님을 이야기하며, ‘다 잘하지 않아도 괜찮아, 다 지나갈거야’ 라고 마음 속 아픔을 안아주며 위로의 메시지를 담아낸 곡이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힐링 드라마로, 말기 암 환자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네덜란드의 실제 재단에서 모티브를 얻은 작품이다. 매주 수목 밤 9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되며 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에서는 밤 11시 30분에 이어 방송된다.

 

최유리-나의 품에 숨겨줄게(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