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나의 별에게(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9. 15. 19:12 최신음악
반응형

수영-나의 별에게(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

수영이 참여한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 수록곡 " 나의 별에게 "를 발매했다.

수영-나의 별에게(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 바로듣기

수영-나의 별에게 가사

한참이나 잊고 있었던 
나를 스쳐간
수많은 별들의 흔적들
어디쯤 멈춰 있을까
어느 날 내게만 반짝여주던
밤하늘을 오래 기억해

한걸음 더 자라나는
나에게 모든 순간이
어설프고 두렵게 느껴지기만 할 땐

잠시 그 자리에서
하늘을 올려봐
다시 또 눈을 감아
불어온 바람에
아주 오래전 잃어버린
옛 꿈들이 다가와
나를 꼭 안아주면 웃을 수 있어

더보기

어느샌가 익숙해졌던
어두운 밤거리
혼자 걷는 작은 발걸음 속
얼마나 와있는 걸까
혹시나 이 길이 아닐 거 같아
불안함을 걷는다
멀어지는 시간만큼
나도 따라가고 싶어
숨이 차게 벅찬 하루들이
기다려도

잠시 그 자리에서
하늘을 올려봐
다시 또 눈을 감아
불어온 바람에
아주 오래전 잃어버린
옛 꿈들이 다가와
나를 꼭 안아주면 웃을 수 있어

수많은 별에 하나둘씩 이름을 붙이고
가장 밝게 빛을 내는 나의 별에게
괜찮을 거야 잘 해내고 있잖아
언제나 네 곁에 있을게

잠시 그 자리에서
하늘을 올려봐
다시 또 눈을 감아
불어온 바람에
아주 오래전 잃어버린
옛 꿈들이 다가와
나를 꼭 안아주면 웃을 수 있어

수영-나의 별에게(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 PART. 8 [수영 (SOOYOUNG) – 나의 별에게] “잠시 쉬어가도 돼…”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 Part. 8 ‘나의 별에게’는 쉼 없이 달려온 하루들에 어쩌면 조금 지쳐있을 스스로를 위로 하는 내용을 담은 따뜻한 어쿠스틱 발라드 곡이다.

바쁘게 혹은 힘들게 살아오면서 잠시 잊고 있던 소중했던 시간들, 미래를 그려보는 꿈들을 이야기하는 가삿말을 수영 (SOOYOUNG)의 목소리로 포근하게 담아냈다.

 

 

실제 극중 주인공 연주 (최수영 분) 역할을 맡은 수영이 직접 참여하여 호스피스 병원에 생활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하는 듯한 느낌과 함께 더 깊은 공감을 만들어냈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힐링 드라마로, 말기 암 환자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네덜란드의 실제 재단에서 모티브를 얻은 작품이다. 매주 수목 밤 9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되며 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에서는 밤 11시 30분에 이어 방송된다.

 

수영-나의 별에게(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