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on (아톤) & 이창근-사랑옵다 (Feat. 유조)《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9. 16. 20:15 최신음악
반응형

Arton (아톤) & 이창근-사랑옵다 (Feat. 유조)

유조가 참여한 아톤 (Arton) 과 이창근의 디지털 싱글 " 사랑옵다 "를 발표했다.

Arton (아톤) & 이창근-사랑옵다 (Feat. 유조)바로듣기

Arton (아톤) & 이창근-사랑옵다 가사

요즘 아침이 너무 상쾌해
곰살궂은 너만 생각하면
네 소개 사진 속 잘생긴 얼굴이 보여
내 눈에만이더라도

나도 요즘 부쩍 설레이잖아
우리 사이 덕분에 내 행복이 안다미로해
너와 나눈 대화들 곱씹어보다가
실실 웃어 바보처럼 

더보기

사랑옵다 아람다운
네 모든게 사랑옵다 몽글한 내맘
정신없이 살다가도 나의 단미 너가 떠오르면 
내 하루가 근사해져 

새,하,마,노 어디든
연분홍 거리들
세상이 이리 아름다운 건가
떨어지는 낙엽도 벚꽃이 되는 효과 
꽃가람같아 윤슬같은 너와 걷는 곳마다.
분위기 좋은 찻집이나 맛집 일순위까지
지금 가고싶어 느영나영. 나의 다소니.
내 재생 목록엔
안 듣던 인디음악들로 도배
온동네방네 자랑하고픈데
팔불출 소리는 또 좀 그래
주저리주저리 말이 좀 많았지?
막상 네 앞에서면 꿀먹은 벙어리
너의 하루는 어때
나는 지금 달보드레해 

사랑옵다 아람다운
네 모든게 사랑옵다 몽글한 내맘
정신없이 살다가도 나의 단미 너가 떠오르면 
내 하루가 근사해져 

사랑옵다 아람다운
네 모든게 사랑옵다 몽글한 내맘
정신없이 살다가도 나의 그린비 너가 떠오르면 
내 하루가 근사해져

사랑옵다 아람다운
네 모든게 사랑옵다 몽글한 내맘
정신없이 살다가도 나의 단미 너가 떠오르면
내 하루가 근사해져 

시나브로
커지는 나의맘
시나브로
조금씩 다가가
시나브로
커지는 나의맘
시나브로
사랑옵다

Arton (아톤) & 이창근-사랑옵다 (Feat. 유조)

현직 교사를 겸하며 다양한 음악색깔을 선보이는 아톤 & 이창근이 새 노래 '사랑옵다'로 돌아왔다. '사랑옵다'는 시티팝을 기반으로 한 음악이며,

 


한글날을 기념해 사람들이 잘 모르는 순우리말을 가사에 적극 차용한 것이 특징이다. 노래 제목 자체도 '모든게 사랑스러운'의 순우리말인 '사랑옵다'로 정한 것이 그 이유이다.

또한 철저히 컨셉에 맞추어 'featuring'이 아닌 '함께 부른 이'로 아티스트 유조를 소개를 소개하고 있다.

이번 노래 역시 아톤이 작사, 작곡을 함으로써 아톤의 성숙되면서 감미로운 감성을 잘 느낄 수 있다. 아톤 & 이창근은 '사랑옵다'를 시작으로 많은 공연 및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Arton (아톤) & 이창근-사랑옵다 (Feat. 유조)《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