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온-청혼하는 거예요 (웹툰 '연애의 발견' OST)《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9. 19. 19:39 최신음악
반응형

이라온-청혼하는 거예요 (웹툰 '연애의 발견' OST)

이라온이 참여한 웹툰 '연애의 발견 OST' 수록곡 " 청혼하는 거예요 "를 발매했다.

이라온-청혼하는 거예요 (웹툰 '연애의 발견' OST)바로듣기

이라온-청혼하는 거예요 가사

오늘을 위해서 나 한참을 기다렸죠
그대 내꺼 되길 또 소망하고 바랬죠

정식으로 프러포즈를 할까 
아님 생일날 깜짝파티를 할까
나 두근두근 설레던 그날이 오늘이죠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그대는 나의 영원한 나만의 천사 
나를 받아줄래요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내 눈을 봐요 대답할 수 있나요 그대
나 청혼하는 거예요

더보기

예쁜 카페를 빌려볼까 
아님 시청 앞 많은 사람들 앞에서
꽃을 줄까 반지를 내밀까 고민하던 나였죠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그대는 나의 영원한 나만의 천사 
나를 받아줄래요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내 눈을 봐요 대답할 수 있나요 그대 
나 청혼하는 거예요

살다 지쳐 힘들어도 
또 내가 지긋지긋해진다고 해도 
그대가 안아줘요
미안하고 또 고마워요 
그대 내 옆에서 이렇게 손잡아 줘서 
날 위로해줘서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그대는 나의 영원한 나만의 천사 
나를 받아줄래요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내 눈을 봐요 대답할 수 있나요 그대 
나 청혼하는 거예요
나 청혼하는 거예요

이라온-청혼하는 거예요 (웹툰 '연애의 발견' OST)

웹툰 ‘연애의 발견’ OST [이라온 – 청혼하는 거예요]

 


2014년 방영된 KBS 2TV ‘연애의 발견’을 원작으로 한 웹툰 ‘연애의 발견’은 새 사랑을 시작한 여주인공과 옛 남자친구가 우연한 만남으로 얽히며 벌어지는 세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청혼하는 거예요’는 가수 포맨(4MEN)의 미니앨범 [The 5TH Album Vol.2 ‘Thank You’]의 타이틀곡으로, 이라온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돋보일 수 있게 미니멀한 사운드로 편곡을 시도하여 재탄생 되었다.

Lyrics by 미(MIIII)
Composed by 미(MIIII)
Arranged by Noheul (노을)

 

이라온-청혼하는 거예요 (웹툰 '연애의 발견'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