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SA (난사)-KILL THE BLUES《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9. 21. 19:33 최신음악
반응형

NANSA (난사)-KILL THE BLUES

난사 (NANSA)가 디지털 싱글 " KILL THE BLUES "를 발표했다 

NANSA (난사)-KILL THE BLUES 바로듣기

NANSA (난사)-KILL THE BLUES 가사

난 매일 바보같이 살아왔던거야 no way 
매일 약에 취해서 내가 뭐였었지 대체 
그래 나도 몰라 그저 기억이 나는건 
상처를 네게 
주고나서 모른척 태연하게 행동했어
미안해 모두에게 
입에 약을 넣어도 
변하지 않더라고 
오히려 힘이든건  
나의 가족이었어 
난 나만 힘이들고 
불행한줄 알았지
내가 가진 불행이 
너흴 힘들게 할줄은 몰랐어

두번 다시 내게 돌아오지못하게 
kill the blues 걱정덜어 my friends 
my family i make my galaxy 
그럼에도 너희들은  남아 내게 왜 
kill the blues 걱정덜어 my friends

더보기


my family I make my memories 
I kill the blues again again 
I kill the blues again again 
I kill the blues again again 
I kill the blues again again 
두번 다시 내게 돌아오지못하게 
kill the blues 걱정덜어 my friends 
my family i make my galaxy 

그래 나도 알아 내가 
바보라서 그래 내가 
이제와서 후회가 
몰려와서 날 피하던 친구가 다 이해가 
내 가족들의 믿음에 
그리고 내 친구들의 믿음에
내가 내가 상처를 줬던거야 
우리 엄마 trust me 
그래 아직은 내가 때로 
힘이 들수도 있어 
아빠 미안해 
못난 아들이라서 
예진아 늘 고마워 
내곁에 머물러줘서 
earplug, ma crews
고마워 내 앨범에 
남기고싶었어 

두번 다시 내게 돌아오지못하게 
kill the blues 걱정덜어 my friends 
my family i make my galaxy 
그럼에도 너희들은  남아 내게 왜 
kill the blues 걱정덜어 my friends
my family I make my memories 
I kill the blues again again 
I kill the blues again again 
I kill the blues again again 
I kill the blues again again 
두번 다시 내게 돌아오지못하게 
kill the blues 걱정덜어 my friends 
my family i make my galaxy

NANSA (난사)-KILL THE BLUES

‘Kaminari’ 등 다수의 싱글 앨범을 선보였던 난사가 그의 첫 정규앨범 ‘파랑’을 발매한다. 정규앨범 ‘파랑’은 아티스트 난사가 마주한 우울한 감정에 대한 기록이자 이를 극복해내는 과정을 담은 앨범이다.

 

 

평소 그를 감싸왔던 다양한 부정적 감정과 정면으로 마주한 난사는 이와 마주하며 보다 깊은 마음 속의 이야기를 11곡을 통해 고백한다. Pop Punk 기반의 사운드에 치밀하게 조직된 멜로디 라인은 그가 전달하고자 했던 메세지를 더욱 부각시킬 뿐 아니라 대중적인 호소력까지 지녔다.

또한 마치 전곡이 타이틀 곡인듯, 앨범 전체가 하나의 흐름으로 어떠한 메세지를 전달하고 있음에 주목된다.우리 모두는 각자의 ‘파랑’에 빠져있을지 모른다. 난사의 정규앨범 ‘파랑’ 역시 아티스트 난사의 슬픔에서 벗어나는 과정을 다채로운 사운드로 녹여낸 과정이다. 때문에 그의 앨범이 전달하는 메세지가 우리 모두가 각자의 ‘파랑’을 이겨내고자 하는데 좋은 호소력을 지니지 않았을까.

01.KILL THE BLUES
prod by GAXLLIC
lyrics by NANSA

 

NANSA (난사)-KILL THE BLUES《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