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항조-나의 하루《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9. 22. 19:45 최신음악
반응형

조항조-나의 하루

가수 조항조가 디지털 싱글  나의 하루 :"를 발표했다

조항조-나의 하루 바로듣기

조항조-나의 하루 가사

사는게 너무 힘들어 하루가 너무 고단해
고개를 들어 하늘 한번 못 보고
불 꺼진밤 돌아와 한숨을 둘리면
난 무얼 위헤서 사는 건지

그 뜨거웠던 젊음도 꿈같던 나의사랑도
저 식어버린 커피잔이 아니길
이 세상을 다 가지려 산것도 아닌데
전쟁같은 나의 하루 하루

내 가슴 하나로 다 못 담을
그대 사랑이 있기에
웃어보려 애쓰지만  자꾸눈물이 흘러
나 매일 그대와 사소한
하루의 일을 얘기하며
구름 걷힌 햇살처럼
그대와 사랑으로 남고 싶어

더보기

그 뜨거웠던 젊음도 꿈같던 나의사랑도
저 식어버린 커피잔이 아니길
이세상을 다 가지려 산것도 아닌데
전쟁같은 나의 하루 하루

내 가슴 하나로 다 못 담을
그대 사랑이 있기에
웃어보려 애쓰지만  자꾸눈물이 흘러
나 매일 그대와 사소한
하루의 일을 얘기하며
구름 걷힌 햇살처럼
그대와 사랑으로 남고 싶어

내 곁에서 잠이든 그대 모습
그댄 내 또다른 꿈이죠

조항조 – 나의 하루

Composed by 김지환
Lyrics by 정성헌
Arranged by 김형준

 

조항조-나의 하루《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