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그중에 그대를 만나《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9. 24. 21:09 최신음악
반응형

김호중-그중에 그대를 만나

김호중이 디지털 싱글 " 그중에 그대를 만나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호중-그중에 그대를 만나 바로듣기

김호중-그중에 그대를 만나 가사

그렇게 대단한 운명까진
바란적 없다 생각했는데
그대 하나 떠나간 내 하룬 이제
운명이 아님 채울 수 없소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그렇게 어른이 되었다고
자신한 내가 어제같은데
그대라는 인연을 놓지 못하는
내 모습 어린아이가 됐소

더보기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나를 꽃처럼 불러주던
그대 입술에 핀 내 이름
이제 수많은 이름들
그 중에 하나되고
오 그대의 이유였던
나의 모든 것도 그저 그렇게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서로를 만나
사랑하고 다시 멀어지고
억겁의 시간이 지나도
어쩌면 또다시 만나
우리 사랑 운명이었다면
내가 너의 기적이었다면

김호중-그중에 그대를 만나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K-장녀로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큰딸 태주(이하나 역),연예계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 상준(임주환 역),두 사람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 한국형 가족의'사랑과 전쟁'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번에 김호중이 부른‘그 중에 그대를 만나’는 대한민국 대표 디바 이선희의 30주년 기념 앨범인Serendipity의 타이틀 곡으로,김호중의 부드러우면서도 힘있는 목소리의 장점을 부각시키기 위해 클래식 하면서도 드라마에 잘 녹여들 수 있도록 대중적인 감성으로ㅍ최인희 음악감독과 오혜주 작곡가에 의해 새롭게 편곡 되었다.

특히 연출감독인 박만영 감독이 드라마의 기획단계부터 리메이크를 염두에 두고 제작 되었고 드라마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으로 한층 더 섬세해진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자극할 예정이다.

 

김호중-그중에 그대를 만나《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