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민호-I (아이) (웹툰 '굿닥터' OST)《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9. 28. 20:18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진민호-I (아이) (웹툰 '굿닥터' OST)

진민호가 참여한 웹웹툰 '굿닥터 OST' 수록곡 " I (아이) "를 발매했다.

진민호-I (아이) (웹툰 '굿닥터' OST)바로듣기

진민호-I (아이) 가사

처음 너를 만났을 때
그때를 기억해요
흔들리는 작은 몸짓에
난 말을 잃었죠
 
믿어지지가 않았던
그 모든 순간이
지금도 나를 웃게 해요
 
한참 동안을 멍하니 앉아
오늘의 허무함을 느낄 때면
날 바라보는 너의 눈빛에
말 없는 위로를 느껴요
 
세상 누구보다 강해지고
어떤 말들에도 덤덤해요
나는 괜찮아 It will be alright
내가 내가 내가 지켜 줄 거예요

더보기

부푼 꿈들을 지켜내기엔
사실은 많은 것이 부족해도
그럴 때 있죠 왠지 모르게
다 잘 될 거라고 믿어져
 
세상 누구보다 강해지고
어떤 말들에도 덤덤해요
나는 괜찮아 It will be alright
내가 내가 내가
 
다 사라져버릴 내 이야긴
품에 주워 담아 안을게요
괜찮을 거야 It will be alright
내가 내가 내가 곁에 있을게요

진민호-I (아이) (웹툰 '굿닥터' OST)

네이버 웹툰 ‘굿닥터’ X 진민호 컬래버 음원 “I (아이)”, "세상 누구보다 강해지고, 어떤 말들에도 덤덤해요"

 


수많은 일들속에 세상을 살아가고 있지만 어떤 존재 하나 만으로 힘을 가지게 되고 모든 걸 버틸 수 있게 된다는 이야기.
I(나) 와 '아이'에 관한 중의적인 표현을 '위로' 라는 초점에 맞춰 녹여냈다고 한다.

싱어 송 라이터 진민호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그 만의 포근한 감성이 느껴지는 어쿠스틱 팝 발라드이다. 평소에도 위로가 되는 음악을 주로 만든다는 진민호와 네이버 웹툰 '굿닥터'의 무한한 응원 메시지가 청춘들을 비롯한 대중들에게 진한 위로를 전달하고 있다.

 

진민호-I (아이) (웹툰 '굿닥터'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