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지-사랑이라고 믿었다《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10. 11. 18:14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솔지-사랑이라고 믿었다

가수 솔지가 디지털 싱글 " 사랑이라고 믿었다 " 를 발표했다.

솔지-사랑이라고 믿었다 바로듣기

솔지-사랑이라고 믿었다 가사

보고 싶다 말하면
한걸음에 달려와 준 너였는데
힘든 일이 온다면 함께 이겨내자던
그 말이 내겐 너무나 든든했어
우리가 왜 이렇게 됐을까
널 너무 믿었던
내 잘못인 걸까
사랑이라고 믿었다
날 보는 눈빛도 
꼭 안아주던 따뜻한 품도
어쩌면 너도 그때가 그립지는 않을까
오늘도 괜한 기대를 했어

더보기


내게 보여준 그 다정함이
시간이 갈수록
날 더 힘들게 해
사랑이라고 믿었다
날 보는 눈빛도 
꼭 안아주던 따뜻한 품도
어쩌면 너도 그때가 그립지는 않을까
오늘도 괜한 기대를 했어
마음이 무너질 듯 아파서
너무 보고 싶어서
이제 인정하려 해봐도 
아직도 널 놓지 못하나 봐
사랑인 줄만 알았다
날 보는 눈빛도 
꼭 안아주던 따뜻한 품도
한 번쯤 너도 그때가 그리워지는 날엔
내 생각에 힘들어했으면
난 사랑이라 믿고 싶었다

ODR PROJECT PART.3
"솔지 – 사랑이라고 믿었다", '사랑이라고 믿었다..', '날 보는 눈빛도, 꼭 안아주던 따뜻한 품도..'
늘 내 곁에 있어줄 것만 같았던 사랑이,결국 한 사람의 변함 때문에 무너져 남겨진 사람의 슬픔을 표현한 곡이다.

 


누구나 공감할 만한 현실적인 가사와 애틋한 멜로디를 솔지만의 애절한 감성으로 먹먹한 마음을 전달한다. '사랑이라고 믿었다'는 태연, 다비치, 휘인 등 다수의 아티스트와 작업한 Noheul(노을)이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Lyrics by Noheul(노을)
Composed by Noheul(노을)
Arranged by Noheul(노을)

Vocal 솔지
Piano by 밍지션
Keyboard by 김노을

솔지-사랑이라고 믿었다《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