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교-Stay [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3. 1. 16. 04:42 최신음악
반응형

미교-Stay

러브어스 출신 미교가 디지털 싱글 " Stay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미교-Stay 바로듣기

미교-Stay 가사

다를 거 없는 날
창밖에 기대어
짧은 한숨을 쉬어

무뎌진 공허한 맘
의미 없는 내일에
애써 참은 쓴웃음만

I will stay 
I will stay
비록 반쪽뿐인 곁이지만
나에게 기대어줘

I will stay
I will stay
너의 세상의 등불이 되어
다시 일어서 갈 수 있게
I will stay

텅 빈 내 방안에
손을 뻗어 저 먼 허전함에
딱 좋게 느껴지는
이 적적한 공기마저
너무 외롭게만 느껴져

더보기

I will stay 
I will stay
비록 반쪽뿐인 곁이지만
나에게 기대어줘

I will stay
I will stay
너의 세상의 등불이 되어
다시 앞을 향할 수 있게

너를 바라봐 줘
외면하지 말아줘
빛나는 널 후회 없이
사랑해 줘

있을게
네 곁에
길을 잃어도 괜찮으니까
다시 용기를 내줘

I will stay
I will stay
흔들림에 지치지 않도록
따스하게 널 안아

I will stay
I will stay
단 하나의 너의 편이 되어
네 맘이 행복할 수 있게
I will stay

미교-Stay 

매일 같은 일상,
불안한 미래,
사라져버린 미소,

평소와 다를 거 없던 어느 날,
멍하니 창밖을 내다보는데 문득,
'나 지금 뭐 하는 거지?' 란 생각이 들었어요.

"내가 간절히 원하는 것이 무엇일까?,
내가 지금 할 수 있는 게 무엇일까?,
내가 지금 당장 해야만 하는 것이 무엇일까?”

그때 떠오른 건 다름 아닌,
'위로' 였어요.

'나 자신을 위로해 준 적이 있던가?'
'쉼 없이 발이 닳도록 달려오면서
나 자신을 한 번이라도 고생했다며 안아준 적이 있었던 가?'

저와 같은 마음앓이를 하는 어느 누군가에게
제가 유일하게 모두와 함께 소통 할 수 있는 '노래'로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로를 드리려 이 곡을 쓰게 되었어요.

부디,
"용기 내주세요,
자신을 사랑해 주세요,
앞으로도 잘 할 수 있고,
지금도 잘 하고 있어요,
충분히."

이 노래가 여러분께 닿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Executive Proucer : KC Entertainment 전갑진
Producer : 미교
Vocal Producer : 미교, 안동균, 조원일
Supervisor : 미교

 

미교-Stay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