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NHO (순호)-i가E로 [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3. 1. 16. 18:25 최신음악
반응형
더보기

SOONHO (순호)-i가E로 

순호 (SOONHO)가 디지털 싱글 " i가E로 " 를 발표했다. 

SOONHO (순호)-i가E로 바로듣기

SOONHO (순호)-i가E로 가사

전형적인 내 모습은 동그리 안경 걸치고
혼자가 너무 편한 Super i야
밖으로 나갈 때에도 혼자 영화를 보거나
취미를 즐기는 것도 혼자가 좋아

근데 무슨 일이야
내게 변화가 생겨
나의 MBTI 뭐건 간에 상관없고 마음속에
소용돌이가 마구 정신없이도 날 몰아치네

i가 E로 바뀌는 건 전설 속에서나 있는 그런 게 아녔어
그저 사랑 사랑에게 빠져버리면
세상이 돌고 바뀌어도 상관없는 듯이 
미친 듯이 그리워지고 보고 싶고 반응하고
i가 E로 변해가
그 모든 순간에 네가 있어 i가 E로

너 때문에 바뀌어버린 거울 속 나의 모습이
왠지 싫지만은 않은 것 같아
밖으로 나갈 때에도 너 없인 재미없는 걸
취미를 즐기는 것도 함께가 좋아

정말 무슨 일이야
내게 변화가 생겨
나의 MBTI 뭐건 간에 상관없고 마음속에
소용돌이가 마구 정신없이도 날 몰아치네

더보기

i가 E로 바뀌는 건 전설 속에서나 있는 그런 게 아녔어
그저 사랑 사랑에게 빠져버리면
세상이 돌고 바뀌어도 상관없는 듯이 
미친 듯이 그리워지고 보고 싶고 반응하고
i가 E로 변해가
그 모든 순간에 네가 있어 i가 E로

나의 시선이 나의 모든 게
너에게로 집중되는 게 oh
뭐야 도대체 내가 왜
너만 바라보고 있는 거야 왜

i가 E로 바뀌는 건 전설 속에서나 있는 그런 게 아녔어
그저 사랑 사랑에게 빠져버리면
세상이 돌고 바뀌어도 상관없는 듯이 
미친 듯이 그리워지고 보고 싶고 반응하고
i가 E로 변해가
믿을 수 없어 내 맘이 심장이
이 모든 순간마다 널 원해 i가 E로

라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

I가E로 바뀐다면?
SOONHO (순호) _‘I가E로’

사실 정말 완전히 바뀌는 것은 아니겠지만,
날 변하게 만드는 것은 결국 사랑이라고 생각합니다.
i -〉 E 가능?

Lyrics : 순호
Composed : 순호
Arranged : roof301
Vocal : 순호

 

SOONHO (순호)-i가E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