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상-봄이었어요 당신만은 (Acoustic Ver.) [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3. 3. 31. 04:05 최신음악
반응형

준상-봄이었어요 당신만은 (Acoustic Ver.)

준상이 디지털 싱글 " 봄이었어요 당신만은 (Acoustic Ver.) " 을 발표했다.

준상-봄이었어요 당신만은 (Acoustic Ver.) 바로듣기

준상-봄이었어요 당신만은 가사

봄이었어요 당신만은
그랬어요 당신만은
실없는
소릴 한다고
바보 같다고 놀렸었는데
돌이켜보니 돌아봐보니
봄이었어요 당신만은
당신만은 봄이었어요
당신만은 

봄이었어요 나에게는
그래줬어요 나에게는
봄꽃을
담아온다고
바보 같다고 그랬었는데
돌아봐보니 뒤돌아보니
떠나와보니 잃어도보니
헤매도보니 살아도보니
봄이었어요 당신만은
나에게는 꽃이었어요

더보기


봄날은
어물쩍 사라졌어도
봄꽃도
어느새 시들었대도
당신만은 당신만은
나에게는 나에게는
봄이었어요

준상-봄이었어요 당신만은 (Acoustic Ver.)
봄이었어요
당신만은

돌이켜보니
돌아봐보니

그랬어요
당신만은

Produced 준상
Lyrics By 준상
Composed By 준상
Arranged By 조재석, 이명인
Vocal By 준상
Guitar By 이명인
Recorded By 박종호@J.H Studio
Mixed & Mastered By 박종호@J.H Studio
Photo By @malgm.eosea

 

준상-봄이었어요 당신만은 (Acoustic V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