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완-Muse《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3. 4. 7. 23:12 최신음악
반응형

정완-Muse

신예 정완이 앨범 타이틀곡 " Muse " 를 발표했다.

정완-Muse 바로듣기

정완-Muse 가사

밤 하늘의 밝게 비추 던 빛을 원해
그렇다면 내가 너의 빛이 될게
그렇다면 내가 너의 빛이 될게
다른 맘은 없는걸 뻔한 감정이 아닌
그냥 너의 곁에 같이 있어줄게
그냥 너의 곁에 같이 있어줄게

도심 속에 넌 홀로 빛나고
그 틈 사이를 난 눈을 떼지 못해
널 보려고 이 길을 두 번 걷지 
널 위해 난 막차를 매번 놓쳐

잦은 어둠이 다가오면 어때 항상 지켜줄게
그럴 땐 저 하늘에 밝은 별이 될게 항상 비춰줄게

더보기

밤 하늘의 밝게 비추 던 빛을 원해
그렇다면 내가 너의 빛이 될게
그렇다면 내가 너의 빛이 될게
다른 맘은 없는걸 뻔한 감정이 아닌
그냥 너의 곁에 같이 있어줄게
그냥 너의 곁에 같이 있어줄게 예 

널 보려고 이 길을 두 번 걷지 
널 위해 난 막차를 매번 놓쳐

밤 하늘의 밝게 비추 던 빛을 원해
그렇다면 내가 너의 빛이 될게
그렇다면 내가 너의 빛이 될게
다른 맘은 없는걸 뻔한 감정이 아닌
그냥 너의 곁에 같이 있어줄게
그냥 너의 곁에 같이 있어줄게 예 
이 길을 두 번 걷지
고마워 뮤즈가 되어줘서

정완-Muse

이번 곡은 영감과 방황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꿈을 이뤄가면서 중요했고 감사했던 그 안에서 위기와 방황하던 마음을 다 잡고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라는 생각으로 만들게 되었습니다.

 


1.Muse
Muse은 음악을 하는 데 있어서 저에게 중요했고
감사했던 모든 것에 대한 마음을 담아 쓴 곡입니다.

Produced by Jeongwan
Composed by Jeongwan
Lyrics by Jeongwan
Arranged by Jeongwan
Mastered by Park Jae Won @gluebluerecords

2.Hide
Hide은 그동안 일어났던 위기와
방황하던 맘을 다잡고 만들게 된 곡입니다.

 

정완-Muse《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