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준-나의 아픔이 너에게 간다면《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19. 10. 23. 12:13 최신음악
반응형

승준-나의 아픔이 너에게 간다면

가수 ‘승준’이 세 번째 싱글 ‘나의 아픔이 너에게 간다면’을 발표했다.

승준-나의 아픔이 너에게 간다면 바로듣기

승준-나의 아픔이 너에게 간다면 가사

 그래 난 잘 지내고있어

너의 옆은 비록 아니지만

예전처럼 웃고 살고있어

너의 앞은 아니지만


어떻게 살아가는지

넌 궁금하지않겠지

그렇게 매몰차게 날 떠나간 너이기에

이렇게 살고있는 날

네가 알아준다면 좋겠어

사실 힘들게 사는 나

승준-나의 아픔이 너에게 간다면

싱어송라이터 ‘승준’의 세 번째 싱글 ‘나의 아픔이 너에게 간다면’

헤어진 연인에게 차마 전할 수 없었던 아픔을 솔직하게 담아낸 발라드로 듣는이로 하여금 이별의 아픔을 조금은 덜어낼 수 있길 바래보는 마음으로 작업한 곡이다. 


승준-나의 아픔이 너에게 간다면《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