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mons Year (데이먼스 이어)-내가 사랑했던《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19. 10. 29. 12:47 최신음악
반응형

Damons Year (데이먼스 이어)-내가 사랑했던

Damons Year (데이먼스 이어)-내가 사랑했던 바로듣기

Damons Year (데이먼스 이어)-내가 사랑했던 가사

내 걱정하지 말아요 

이젠 눈물이 말라 더 울지 못하죠


아, 이제 난 괜찮아요

당신의 그림자도 알아보질 못해요


내 짙은 미소를 볼 때면

그댄 안심할까요 의심을 할까요


하루를 산다는 건 내겐

살아가는 걸까요 사라지는 건가요

Damons Year (데이먼스 이어)-내가 사랑했던

데이먼스 이어 (Damons Year) - “ sin ! ”


나의 사랑을 돌이켜보면 첫째로 느껴지는 건 대체로 자괴감에 가깝네요.

“ sin ! ” 의 이야기는 Track Number의 역순으로 이어집니다.


Damons Year (데이먼스 이어)-내가 사랑했던《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