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마음에 그리다(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10. 29. 18:24 최신음악
반응형

예성-마음에 그리다(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슈퍼주니어 ‘예성’이 가창한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수록곡 "마음에 그리다"를 발매했다.

예성-마음에 그리다(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바로듣기

예성-마음에 그리다 가사

내 기다림의 끝엔 늘 그대가 있어

내 등 뒤에 날 지키던 그림자처럼

그 순간이 떠올라 걸음이 멈춰서

내딛지 못한 나인데


그 사람 아마 모르겠죠

나의 마음은 그 날 그 자리에 있는데

두 눈 바라보며 걸어온 시간들이

하루 아침에 다 사라질까봐

마음속에 너를 그린다

예성-마음에 그리다(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조선시대 청춘 로맨스, 애틋한 감정선 담고 있는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명품 보이스 슈퍼주니어 ‘예성’ OST Part 7 참여.



퓨전 로코 사극이라는 장르에 ‘매파’라는 새로운 소재를 담은 스토리로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Jtbc 드라마 ‘조선혼담소 꽃파당’. 내일을 위해 오늘을 살아야 하며 무모함보다는 안정적인 삶에 모든 것을 걸어야 하는 ‘청춘’들에게 공감과 유쾌한 성장 스토리를 전하고 있다.

명품 보이스 슈퍼주니어 ‘예성’이 OST의 일곱번째 주자로 참여하였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Part 7 [예성 - 마음에 그리다]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해 마음을 표현하고 곁에서 지켜주고자 하는 따뜻한 사랑을 담은 곡이다.



이 곡의 작곡가인 Simon Petren(사이먼 페트렌)은 Dirty Loops의 ‘Over the Horizon 2016’의 프로듀서 겸 작곡가로 활동하였으며 세븐틴(SEVENTEEN)의 ‘거짓말해’, NCT 127의 ‘나의 모든 순간’, NU’EST의 ‘하루만’, 그 외에도 베이빌론, 샤이니, 레드벨벳의 곡 제작에 다수 참여하였다.

Simon Petren의 감성적인 멜로디와 피아노 선율에 가수 예성의 미성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예성은 그룹 슈퍼주니어와 2016년 솔로 활동을 시작으로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오며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가창력을 입증한 바 있다.


예성-마음에 그리다(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