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기억의 풍경 위에 그대가 서 있다(나의 나라 OST)《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19. 11. 2. 18:25 최신음악
반응형

옥주현-기억의 풍경 위에 그대가 서 있다(나의 나라 OST)

옥주현이 가창한 드라마 '나의 나라 OST' 수록곡 "기억의 풍경 위에 그대가 서 있다"를 발매했다.

옥주현-기억의 풍경 위에 그대가 서 있다(나의 나라 OST)바로듣기

옥주현-기억의 풍경 위에 그대가 서 있다 가사

기억의 풍경 위에 그대가 서 있다

너무나 따스했던 그대가 서 있다


손에 닿을 듯 선명한데 바람에 날려 스쳐 간다

부를 수도 들을 수도 없이 멀리 여기에 서 있다


내게 쓰여진 그대의 온기는 여전한데 우린

마주칠 수가 없다


기억의 풍경 위에 그대가 서 있다

물끄러미 또 바라보다 눈물만 삼켜낸다

옥주현-기억의 풍경 위에 그대가 서 있다(나의 나라 OST)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의 보유자 ‘옥주현’ 2019년 Jtbc 하반기 기대작 “나의 나라 OST- Part2” 로 참여



‘기억의 풍경 위에 그대가 서 있다’는 여주인공인 ‘한희재’ (김설현 분)의 테마곡으로, 얽히고 설킨 운명속에서 ‘서휘’(양세종 분)를 곁에서 바라봐야만 하는 애틋함과 서로 엇갈리기만 하는 슬픈 인연을 서정적 가사와 절제된 멜로디로 담아내었다. 

이 곡은 잔잔한 여운과 여백의 미가 느껴지는 사운드와 옥주현만의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음색이 환상의 조화를 이루며 남녀 주인공의 짙은 감정선을 한편의 수묵화를 그려내듯 표현해 주고 있다.


이 곡의 프로듀서이자 작품자인 ‘K.imazine’은 최근 혜성처럼 떠오른 신인 보컬 박혜원(Hynn)의 ‘시든 꽃에 물을 주듯’의 작곡자 이기도 하다.


작곡, 편곡 : K.imazine

작사 : K.imazine, 못말


옥주현-기억의 풍경 위에 그대가 서 있다(나의 나라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