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찬혁-너밖에 안 보여(맛 좀 보실래요? OST)《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19. 11. 13. 13:37 최신음악
반응형

김찬혁-너밖에 안 보여(맛 좀 보실래요? OST)

김찬혁이 가창한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OST' 수록곡 "너밖에 안 보여"를 발매했다.

김찬혁-너밖에 안 보여

김찬혁-너밖에 안 보여(맛 좀 보실래요? OST)바로듣기

김찬혁-너밖에 안 보여 가사

정신 없이 내 눈엔 너밖에 안 보여

오 내 맘엔 너밖에 안 들려

작은 떨림까지 날 설레게 만들어가

정신 없이 내 눈엔 너밖에 안 보여

오 내 맘엔 너밖에 안 들려

나의 영원 속에 가득 담고 싶어

너를 처음 보았었던 그때를 잊을 수가 없어

너무도 눈부셨던 수줍던 미소

김찬혁-너밖에 안 보여(맛 좀 보실래요? OST)

SBS 새 일일 아침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의 첫 번째 OST '너밖에 안 보여'가 발매되었다. 



우리 집안에도 한두 명 있고, 우리 동네에서도 한두 번 본 적 있는 지극히 현실적인 인물들이 만들어가는 지극히 현실적인 이야기. 내 이야기 같고 내 가족의 이야기 같은 유쾌 발랄 가족 통속극을 그린 SBS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의 첫 번째 OST는 가수 '김찬혁'의 목소리로 만나보게 되었다. 

이번 OST '너밖에 안 보여'는 생동감 넘치고 신나는 록 장르의 곡으로 높은 고음과 절제된 가창력을 보유한 가수 '김찬혁'이 가창에 참여해 곡을 극대화시켰고, '별에서 온 그대', '낭만닥터 김사부', '뿌리 깊은 나무' 등의 음악감독으로 설명이 필요 없는 전창엽 감독과 작곡가 최병창이 의기투합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신나는 노래와 함께 유쾌한 일상을 그려 나가며 시청자들에게 다가온 '맛 좀 보실래요?'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기대해봐도 좋을 것이다.


김찬혁-너밖에 안 보여(맛 좀 보실래요?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