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희-여전히 느린 꿈《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11. 23. 12:49 최신음악
반응형

제희-여전히 느린 꿈

제희가 첫 번째 정규 앨범 [Oh, My wonder!]에 실릴싱글 "여전히 느린 꿈"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제희-여전히 느린 꿈 바로듣기

제희-여전히 느린 꿈 가사

습관처럼 집어들었네

허전함과 핸드폰을 

하루종일 뒤적거리지만


나는 없네

어디에도 없네


그냥 별이 되는건 어떠려나

이러나 또 저러나 

아무도 모를테니

그냥 살아가는 건 어떠려나

이러나 또 저러나 

아무도 모를테니

제희-여전히 느린 꿈

어쿠스틱 신스팝 뮤지션 제희의 싱글 [여전히 느린 꿈]

첫 번째 정규 앨범 [Oh, My wonder!]에 실릴 세 번째 곡



이 노래의 출발선은 어느 날 사람들이 꽉 찬 지하철에서 모두들 고개를 숙이고 핸드폰만 쳐다보고 있던 모습에서 시작했습니다. 문득, '저 수많은 핸드폰 속에 내 이름은 없겠지, 사람들의 관심사 속에 나는 없겠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러나저러나, 있어도 없어도 아무도 모를 테지. 부단히 꿈을 향해 걸어가는 나의 시간이 흥미롭기보다 누군가에겐 지겨울 수도 있겠지. 느린 꿈을 꾸고 있는 여전한 나의 모습과 가장 닮은 시간은 오후 네 시가 아닐까 했어요.


하루의 시간 중 항상 애매하다고만 생각했던 시간. 오후 네 시- 

환영받는 점심시간도, 기다려지는 퇴근 시간도 아닌 어중간한 시간. 


해가 지기 전 흘러가는 구름을 보며 정말 문득, 생각한 이야기. 

"여전히 느린 꿈"


제희-여전히 느린 꿈《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