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서울살이《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11. 25. 18:41 최신음악
반응형

유승우-서울살이

유승우가 새신곡 " 서울살이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유승우-서울살이 바로듣기

유승우-서울살이 가사

2012 우리 집은 가난했다네

병든 부모 모시고서 스무 해 버텼네

죽으란 법 없는 거지 나는 몰랐네 

아아 나는 몰랐네 나는 몰랐네


서울간 아들이 벌써 돈 벌었다고

생각지도 못한 돈을 희망처럼 주네

이거 이거 곤란하네 부모가 돼서

자식 속만 태우네 속만 태우네

유승우-서울살이

“서울”이라는 낱말이 꽤나 숨차게 느껴졌어요.



물론 나의 문제이지만 서울에서의 나는 나를 가만히 두질 않고 계속 움직이게 만들거든요.

중간중간 마음을 다잡고 컨트롤해보려 해도 어느새 보면 나는 저 멀리서 불안해하고 있었어요.

그러다 아버지 생각이 났어요.

종종 사람 사는 것이 다 비슷하다 느낄 때가 있는데 문득 우리 아빠도 이랬을까..


아니, 50이 넘었으니 나보다야 배로 버텨냈겠다.. 란 생각에 내가 아는 아버지의 삶을 적다 보니 아버지도 아버지의 서울에서 무거운 날들을 웃어넘기셨더라고요.

고생 많았을 우리 아빠 이야기입니다


유승우-서울살이《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