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ngzi (앵지)-너는 나의 사랑이니까《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19. 12. 31. 12:10 최신음악
반응형

Aengzi (앵지)-너는 나의 사랑이니까

앵지 (Aengzi)가 새로운 신곡 "너는 나의 사랑이니까"를 발표했다.

Aengzi (앵지)-너는 나의 사랑이니까 바로듣기

Aengzi (앵지)-너는 나의 사랑이니까 가사

너를 보면 나 내 맘이 두근두근 떨려와

어쩜 좋아 이 설레임 감출 수가 없어

하루에 한번은 웃게 해 줄거야

너는 나의 사랑이니까


매일 너의 곁에 있어 

하루도 혼자는 외로우니까

마주 보며 얘기할래

너의 품 안겨있을래 

사랑이 온거야

Aengzi (앵지)-너는 나의 사랑이니까

앵지의 새로운 곡이 공개된다. 사랑에 빠진 소녀의 귀여운 고백을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아기자기한 노랫말로 담아낸 미디엄템포의 곡.



[너는 나의 사랑이니까] 이번 곡은 기타 사운드와 트랩비트, 들을수록 빠져드는 앵지의 보이스 그리고 사랑스러운 감성의 가사가 잘 어우러져 우리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포근하고 달달한 앵지의 목소리로 추운 겨울을 낭만적인 순간으로 만들어보자.


작사 : 필승불패, 육상희

작곡 : 필승불패, 육상희, 1L2L

편곡 : 필승불패, 육상희, 1L2L


Aengzi (앵지)-너는 나의 사랑이니까《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