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mira-네 최선이 내가 아닌듯 (Feat. Loomboy)《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1. 5. 12:31 최신음악
반응형

kumira-네 최선이 내가 아닌듯 (Feat. Loomboy)

kumira-네 최선이 내가 아닌듯 바로듣기

kumira-네 최선이 내가 아닌듯 가사

너는 없지 길가다 멈칫

시간이 뭔지 우릴 갈라 놓지

너를 외웠지 좀걷다 보니

손잡고 걷던 거리 1층 유리 피자집

너는 어딜 걷고있니

아직도 화를 갖고있니

시간을 돌릴수만 있다면

내가 뭘 못하겠어


She said

신뢰 없이는 불가능해

kumira-네 최선이 내가 아닌듯 (Feat. Loomboy)

어느 날, 내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의 최선이 내가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서 만든 노래입니다.

그 사람의 최선이 제가 될 수 있게 더 노력해야겠어요.

Loomboy

네 최선이 내가 아닌듯 (feat.Loomboy) [prod.YUBIN]


작사 kumira, Loomboy

작곡 YUBIN, kumira, Loomboy

편곡 YUBIN

아트워크 이밤새 (2bamsae)


kumira-네 최선이 내가 아닌듯 (Feat. Loomboy)《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