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 (비오브유)-My Angel / 시계바늘《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1. 7. 12:12 최신음악/ R&B, 소울, 댄스, 락
반응형

B.O.Y (비오브유)-My Angel / 시계바늘

그룹 ‘비오브유(B.O.Y)’가 첫 번째 미니앨범 [ Phase One : YOU ]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My Angel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B.O.Y (비오브유)-My Angel / 시계바늘 바로듣기

B.O.Y (비오브유)-My Angel 가사

눈을 뜨자 마자

하늘처럼 니 생각이 났지

너의 환한 눈빛

하루 종일 내 심장을 뛰게 하지  

I feel your love

I feel your love 둘 만의 춤

우린 서로를 꿈 꾸잖아


니 앞에선 난 어린아이  

너의 모든 게 궁금해 

my angel 

my angel

my angel

B.O.Y (비오브유)-My Angel / 시계바늘

노래와 퍼포먼스, 작곡까지 - 올라운더(All-Rounder) 그룹의 화려한 등장! 

천상계 아이돌 그룹 ‘비오브유(B.O.Y)’의 첫 번째 미니앨범 [ Phase One : YOU ] 발매! 



서로 다른 궤도를 걷는 신성(神聖)의 두 소년(少年)이 있었다.

한 소년은 달의 기운을 닮아 감성의 힘으로 세상을 은은하게 비추었으며, 한 소년은 해의 기운을 머금고 이성의 힘으로 세상에 밝은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완전한 탄생 이후에도 마음 한 켠의 공허함과 고독을 느끼며 지내던 어느 날.

시공간을 초월하여 들려오는 누군가의 음성이 귓가에 울린다.

더 위대한 완성(Complete)을 향해 지체 없이 발걸음을 옮기는 그들.



나를 부르는 너(YOU)는 과연 어떤 목소리일까?

너로 인해 내가 ‘완성(Complete)’될 수 있을까?

그리고 찰나의 순간, 처음으로 펼쳐진 둘만의 춤.

달과 해가 부딪친 단 한 번의 순간으로 인해 시작된 환영과 혼돈의 시간.

운명적인 만남(MEET) 이후, 둘의 세계는 걷잡을 수 없이 달라진다.

이제 서로 같은 궤도에서 함께 걷기 시작한 그들.

더 큰 빛으로 세상을 물들이며, 나와 너를 찾아가는 여정이 그 서막을 연다.


비주얼과 가창력, 퍼포먼스까지 완벽한 신인 - 비오브유(B.O.Y)의 데뷔앨범인 [Phase One : YOU] 앨범이 1월 7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비오브유(B.O.Y)는 ‘당신에게 최고가 될 수 있다(Best Of You)’라는 뜻과 ‘국헌&유빈’ 또는 ‘국헌유빈&팬’으로 일컬어지는 ‘우리 둘(Both Of You)’이라는 두 가지의 의미로, 국헌과 유빈이 데뷔 후 이루고 싶은 포부를 담았다. 


기존의 아이돌팀에 없는 2인조 구성으로 이슈를 모은 비오브유(B.O.Y)는 어느 한 명에게 많은 부분의 분량이 맡겨지지 않았다. 이미 완벽한 라이브와 퍼포먼스 실력을 갖춘 올라운더 멤버들의 조합이기에 두 명으로도 이미 무대를 꽉 채우는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에 더해진 화려한 비주얼과 차별화된 무대매너로 2020년 가요계에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특히 워너원, 아이즈원 등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히트곡메이커 텐조(Tenzo)와 자이언티, 태양 등의 곡을 작업한 서원진 프로듀서가 참여해 고퀄리티의 앨범을 완성했다. 또 Mnet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인연을 맺은 최영준(프리마인드) 안무가가 타이틀곡의 안무를 맡아 황금 프로듀서진의 참여로도 기대를 모은다.


[Phase One : YOU]는 비오브유(B.O.Y)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담은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앞으로 이어나갈 이야기들의 서막을 열었다. ‘나’의 존재가 ‘너’를 만나 ‘우리’로써 서로를 더 완전하게 하는 소중함의 의미를 담았다. 


첫 번째 트랙인 “별,빛(Starlight)”


두 번째 트랙 “My Angel”은 첫 모니터링 후 [Phase One : YOU]의 의미를 가장 잘 담아낸 가사와 강렬하고 남성적인 느낌의 흡입력으로 타이틀곡으로 선정되었다. “My Angel”은 감성적인 선율에 신디사이저를 적극 수용한 세련된 댄스팝 곡으로, 유빈을 상징하는 ‘해’와 국헌을 상징하는 ‘달’의 운명적인 만남을 그린 퍼포먼스 곡이다. 해와 달의 본성을 스스로 아직 완벽하게 깨우치지 못한 둘에게 쏟아진 하늘의 빛이 어쩌면 바래온 먼 미래의 자신의 모습일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더 큰 사랑을 꿈꾸는 성장의 노래이다.


LA에서 촬영된 “My Angel"의 뮤직비디오는 각각 황야와 도심을 누비며 무언가를 찾는 듯한 신비로운 시선과 각자만의 분위기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대자연이 주는 웅장하고 감각적인 영상미와 긴장감을 배가시키는 음악, 두 사람의 눈빛에서 읽을 수 있는 무언의 연기가 어우러져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며 몰입감을 높였다. 미니앨범의 구성품인 타로카드와 연결된 늑대, 망원경, 말, 호수 등 여러 요소들이 뮤직비디오 곳곳에 녹아 들어가 있어 비오브유(B.O.Y)가 선보이는 세계관의 의미를 찾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세 번째 트랙 ”Got Your Back”


네 번째 트랙 “시계바늘”


다섯 번째 트랙 “Lighthouse”


2020년 1월, 두 명으로써 걷는 첫 발걸음을 내딛은 비오브유(B.O.Y)의 첫 번째 미니앨범 [Phase One : YOU]는 다음 행보와 미래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킬 앨범이 될 것이다.


B.O.Y (비오브유)-My Angel / 시계바늘《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