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거리 그오빠-누가 나 좀《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1. 10. 18:38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사거리 그오빠-누가 나 좀

사거리 그오빠가 1st Mini Album [NEWS]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누가 나 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거리 그오빠-누가 나 좀 바로듣기

사거리 그오빠-누가 나 좀 가사

누가 나 좀 데려가 줘 

누가 나 좀 주워가줘

나도 이젠 뽀뽀하고 싶고 

나도 이젠 사랑하고 싶어


내 주변에 사람 다 애인 있어요 

방해하는 것 같아 연락도 못하죠

혼자서 TV 보는 것도 

혼자 음악 듣는 것도

이젠 지쳤어요 재미없어요

사거리 그오빠-누가 나 좀

대체 불가 오빠들의 탄생, 사거리 그오빠 1st Mini Album [NEWS] 발매!



각자의 길에서 인생을 살던 오빠들이 사거리에서 만나 음악 작업을 시작한 밴드, 사거리 그오빠

첫 번째 미니 앨범 [NEWS] 발매, 멤버 전원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실력파 밴드.

배우 지현우가 ‘사거리 그오빠’ 4인조 밴드를 새롭게 결성하여 가요계에 돌아왔다.각자의 길에서 인생을 살던 4명의 오빠들이 음악을 통해 같은 곳을 바라보며 만나 새로운 팀 ‘사거리 그오빠’가 결성되었다.



사거리 그오빠는 지현우(리더, 보컬, 기타)를 비롯해 그룹 넥스트의 키보디스트이자 음악감독 윤채(건반), 그룹 더 넛츠의 초창기 멤버 김현중(베이스), 스페인 바르셀로나 '리세우 왕립 음악원' 최초의 플라멩코 학부 졸업생으로 뮤지션 및 음악 감독 사에(기타, 퍼커션) 4명의 멤버로 과거 화려한 이력과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실력파 밴드로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타이틀 곡 ‘누가 나 좀’은 지현우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한 사람이 다시 사랑하게 해달라고 연애를 할 수 있게 도와달라고 사랑의 신에게 부르는 노래로 솔직하고 직관적인 가사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곡이다.


첫 번째 미니앨범 [NEWS]는 전체적으로 친숙한 사운드의 멜로디와 코드로 많은 대중들이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곡들로 수록되어 있으며, 각자의 길에 서 있던 멤버들의 특징이 돋보이는 자작곡을 통해 멤버들의 색깔을 확인할 수 있다. 


첫 앨범은 사거리를 향해 걸어오는 멤버들의 컨셉으로 아직은 각자의 길에 서 있는 모습과 같이 개개인의 음악 스타일이 묻어나는 앨범으로 시작하여 점차 하나가 되어가는 사거리 그오빠의 모습이 이후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1. 화장


2. Title 누가 나 좀

작사: 현우오빠 / 작곡: 현우오빠 / 편곡: 사거리 그오빠

연애의 슬럼프에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한 한 사람의 이야기로 다시 사랑하게 해달라고, 연애를 할 수 있게 도와달라고 어딘가에 있을 사랑의 신에게 부르는 솔직 담백한 곡이다. 


3. 거짓말


4. 창문


사거리 그오빠-누가 나 좀《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