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다시 난, 여기(사랑의 불시착 OST)《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1. 12. 18:06 최신음악
반응형

백예린-다시 난, 여기(사랑의 불시착 OST)

백예린이 가창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 수록곡 "다시 난, 여기"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백예린-다시 난, 여기(사랑의 불시착 OST)바로듣기

백예린-다시 난, 여기 가사

나의 마음이 움직여

그냥 길을 따라 걸어가도

다시 여기 너의 앞에


두려웠던 나의 맘에

하얀 눈이 내려와

So I'm still, I’m here and I’ll be there


따듯한 어깨에 기대어

이렇게 다시 너를 느껴

백예린-다시 난, 여기(사랑의 불시착 OST)

톱 음원강자로 인정받은 가수 백예린이 tvN  ‘사랑의 불시착’ OST에 참여했다.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의 네번째 OST인 백예린의 ‘다시 난, 여기’가 공개됐다. 

‘다시 난, 여기’는 지난 6회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 분)가 함께 첫 눈을 보며 어깨에 기대는 장면에 삽입돼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곡은 5부 엔딩신을 비롯한 다수의 신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정식 발매 관련 문의가 쇄도했던 작품이기도 하다. 백예린이 가창한 ‘다시 난, 여기’는, 1,2,3절 전반에 걸쳐 반복되지 않고 새로운 이야기를 풀어가는 가사를 구성하여 마치 한 편의 극을 보는 듯한 몰입도를 준다.



특히 이 곡은, 사랑하는 연인이 이별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 서로를 위해 최선이 무엇인가를 고민하지만 서로를 향한 깊은 그리움에 계속 서로의 곁으로 달려가게 되는 애절한 마음이 가사로 표현되어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 분) 두 사람의 감정선을 더욱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백예린의 OST 참여는 지난 2017년 ‘시카고 타자기’ 이후 약 3년만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백예린은 ‘시카고 타자기’에 이어 남혜승 음악감독과 함께 ‘다시 난, 여기’ 작업에 참여하게 됐으며,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컬러와 가창력으로 녹음하는 내내 관계자들의 찬사가 이어졌다는 후문.

특히, 백예린이 지난 해 ‘Square’를 비롯한 신곡들로 각종 음원차트 정상을 싹쓸이하며 ‘절대 음원 강자’로 우뚝선 만큼, 이번 ‘사랑의 불시착’ OST 역시 좋은 반응을 이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백예린-다시 난, 여기(사랑의 불시착 OST)《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