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핀스 (Bobby Pins)-나 좋자고 그러는겨《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19. 6. 25. 13:06 최신음악
반응형

Bobby Pins (바비핀스)-나 좋자고 그러는겨

혼성5인조 밴드 바비핀스가 싱글 '나 좋자고 그러는겨'를 발표했다.

Bobby Pins (바비핀스)-나 좋자고 그러는겨 바로듣기

Bobby Pins (바비핀스)-나 좋자고 그러는겨 가사

기억하니 

내가 저번에 이쁜 원피스 사준 거

기억하니 

니가 입가에 묻힌 밥풀때기 떼준 거


내가 내가 내가 왜 그랬겠니

내가 내가 내가 왜 그랬을까

내가 내가 내가 왜 그랬겠니

내가 내가 내가 왜 그랬을까

바비핀스 (Bobby Pins)-나 좋자고 그러는겨

한국적인 정서를 가장 세련되게 표현하는 그룹사운드 바비핀스



청춘의 경험과 생각을 담백하게 담아낸 새 싱글 [나 좋자고 그러는겨]

앨범 제목에서 보이듯이 이들은 충청도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다. 로컬의 진한 향기를 고급진 B급의 감성으로 풀어내는 그들의 작업물은 참으로 흥미롭다.


이 곡은 실연당한 사람의 구차한 변명을 담은 곡으로 들린다.

허나 “나 좋자고 그러는겨”라는 후렴구는 우리 삶의 많은 부분을 관통한다.


사랑도, 일도. 심지어는 봉사까지도 자신의 행복을 위해서 실행된다는 것이 그들의 대답.

바비핀스는 이 노래를 통해 조금 더 솔직해지자고 말하는 듯하다.


천진한 얼굴로 진지한 탐구를 계속하는 그룹사운드 바비핀스.

그들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이다.


바비핀스 (Bobby Pins)-나 좋자고 그러는겨《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