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이-대머리가 되어가네《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1. 20. 12:28 최신음악
반응형

중식이-대머리가 되어가네

중식이-대머리가 되어가네 바로듣기

중식이-대머리가 되어가네 가사

아직 이럴 나이가 아닌 것 아닌가

드문드문 없는 내 머리

살아온 날이 살아갈 날에

반도 안 된 영원히 살 것 같던


나는 어리다 나는 귀엽다

굳게 믿던 난 아직 30대

바빠서 잊고 살았던

내 두상을 보니 이건 대머리다

이건 대머리다

중식이-대머리가 되어가네

그것은 한 순간이었다.



세월은 화살처럼 빨랐고

자꾸만 빠져가는 머리카락과 함께

인생은 준비도 안 된 나에게

젊음이 끝나감을 그렇게 알려주고 있었다.

인정하기 싫은 나의 늙음... 

인정하자 나는 늙어버린 것이다.


고뇌하고 절망 했던 젊은 날의 증거이자

책임지려 애를 쓰며 늙어옴의 훈장이다.


대머리란 열심히 산 자에게 부여되는 낙인.


이 노래를 저희 프로듀서 우주비에게 바칩니다.


중식이-대머리가 되어가네《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