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m (프롬)-너란 빛으로(단, 하나의 사랑 OST)《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19. 6. 26. 12:12 최신음악
반응형

Fromm (프롬)-너란 빛으로(단, 하나의 사랑 OST)

프롬이 가창한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OST' 수록곡 "너란 빛으로"를 발매했다.

Fromm (프롬)-너란 빛으로(단, 하나의 사랑 OST) 바로듣기

Fromm (프롬)-너란 빛으로 가사

I wanna be your light

어둠 속을 헤매일때

I wanna be a butterfly

손을 뻗어 그려보네


왜 이리도 쉽지가 않은 건지

어떡해야 솔직해지는 건지

닿고 싶은 이 마음이


두 눈을 감아도 난 너를 보고 또 

널 느끼네

이 세상이 너의 향기로 가득해져

Fromm (프롬)-너란 빛으로(단, 하나의 사랑 OST)

실력파 아티스트 프롬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단, 하나의 사랑’ OST part6 '너란 빛으로'가 공개되었다.



이번 OST는 극중 주인공인 연서(신혜선 분)와 단(김명수 분), 강우(이동건 분) 의 각자 아픔으로 가장 절망의 끝에 섰을 때 너란 존재 자체가 슬픔을 이겨낼 수 있는 단 하나의 사랑이라는 디테일한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너라는 빛을 만난 후 알게 되었어. 

차갑고 깜깜했던 나의 어둠 속엔 두려움만 있던 게 아니었단 걸."


Fromm (프롬)-너란 빛으로(단, 하나의 사랑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