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긴가민가《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1. 30. 18:12 최신음악
반응형

이지혜-긴가민가

샵의 이지혜가 트로트 가수로 변신해 디지털 싱글 '긴가민가'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지혜-긴가민가 바로듣기

이지혜-긴가민가 가사

몇일째 연락 한번 오지않는 너

왜자꾸 헷갈리게해

애매한 표현으로 내마음 흔들고

나만 기다리는 기분 자존심상해


어제는 나같은 여자 한번 잡고 싶다고

오늘은 어디갔길래 코빼기도 안보여

장난해 너


긴가민가 긴가민가 긴가민가해

왜 자꾸 당신 마음 오락가락해

밀당밀당 하지말고 당장 전화해

아니면 내가 먼저 떠나가리다

이지혜-긴가민가

밉지않은 관종언니’ 이지혜 디지털 싱글 [긴가민가]



혼성그룹 ‘샵 ’의 최애보컬 그리고 약 17만명의 구독자 ‘관심이’(이지혜가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부르는 애칭)들을 보유한 ‘밉지않은 관종언니’의 인기 유튜버인 이지혜가 그들의 지속적인 음원 발매 요청에 부응한 EDM 트로트 곡이다.

그룹 ‘유브이(UV)’ 멤버이자 아티스트로 활약 중 인 뮤지의 작곡으로 탄생한 ‘긴가민가’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트로트 특유의 신나는 리듬이 결합되어 한번만 들어도 절로 흥이 나는 곡으로 육아에 지친 대한민국 육아맘, 공부와 일에 지친 직장인들과 학생들, 은퇴한 부모님 세대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신나는 위로송이 될 것이다.


이지혜는 '센 언니'와 '청순 여신'을 오가는 1인 2역을 선보였다. KCM이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이지혜의 남편인 '큰 태리' 문재완 씨도 깜짝 등장한다.


Lyrics by 뮤지 / Composed by 뮤지, 유준성/ Arranged By 유준성


이지혜-긴가민가《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