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정미애-물새 한 마리(하춘화) [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2. 1. 19:24 TV, 연예
반응형

불후의명곡 정미애-물새 한 마리(하춘화)

오늘 "불후의 명곡" 은 2주간에 걸친 '하춘화와 현철' 편으로 트롯가수 정미애는 하춘화의 '물새 한 마리'를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정미애-물새 한 마리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정미애-물새 한 마리 가사

1. 외로이 흐느끼며 혼자 서있는 

싸늘한 호숫가에 물새 한마리 

짝을 지어 놀던 님은 

어디로 떠났기에 외로이 서서 

머나먼 저 하늘만 바라보고 울고 있나 

아~아아아아아아아아~못난 님은 못난 님은 못오는데~ 




불후의명곡 정미애-물새 한 마리(하춘화)

제 1대 미스트롯 선의 영광을 누렸던 정미애는 "방송에서 노래를 해본 경험이 많지 않아서 잘 할 수 있을지 걱정된다"며 하춘화의 ‘물새 한 마리’로 심금을 울린 무대를 선보였다. 정미애는 무대를 마친 후 "'미스트롯' 이후로 이렇게 떨었던 적이 있었나 싶다"며 무대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민우혁이 정미애를 꺾고 4연승을 기록했다.

가수 하춘화는 만 6살 나이로 최연소 데뷔해 개인 최다 공연 8천 회를 기록해 기네스북에 등재됐다. 히트곡은 '날 버린 남자', '아리랑 목동', '물새 한 마리' 등 다수가 있다. 현철은 가요대상 2연패를 달성,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 '사랑의 이름표', '사랑은 나비인가 봐' 등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히트곡이 있다.

오늘 "불후의 명곡" 은 가수 김경호와 곽동현, 뮤지컬 디바 최정원, 가수 홍경민, 예술인 부부 팝핀현준&박애리, 뮤지컬 배우 민우혁, 뮤지컬 디바 정유지, 보컬 백청강, 현진영, 가수 나비, 트롯가수 정미애, 그룹 더보이즈, 최예근밴드, 등  총 12팀이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불후의명곡 정미애-물새 한 마리(하춘화) [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