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구윤-황진이 (나는 트로트 가수다)《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2. 20. 13:20 최신음악
반응형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박구윤-황진이

박구윤-황진이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바로듣기

박구윤-황진이 가사

어얼씨구 저얼씨구

너를 안고 내가 내가 돌아간다

어얼씨구 저얼씨구

너를 안고 내가 내가 돌아간다

황진이 황진이 황진이


내일이면 간다

너를 두고 간다

황진이 너를 두고


이제 떠나면 언제 또 올까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

박구윤-황진이 (나는 트로트 가수다)

듣고 즐기고 감동하라 [나는 트로트 가수다]

치열한 경쟁 끝에 살아남은 6명의 가수들과 새 가수의 합류로 더욱 우열을 가리기 힘든 3차 경연의 서막이 오른다. 



첫 우승의 영예를 안은 박서진은 쉬운 멜로디와 공감대를 부르는 가사로 전 세대에게 인기를 얻은 '내 나이가 어때서'를 불러 1위의 영광을 이어가고자 한다. 

탈락의 위기에서 아슬아슬하게 살아남은 금잔디는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는 마음을 담은 '미련 때문에'를 불러 새로운 도약을 노린다. 


조항조는 특급 게스트 산이와 함께 '안동역에서'를 불러 트로트와 힙합의 만남을 선보이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트로트계의 금수저 박구윤! '트로트 히트 메이커'인 아버지 박현진 작곡가의 히트송 '황진이'를 불러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박구윤-황진이《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