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ngzi (앵지)-바라보면 웃음이 나는 사람《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2. 22. 12:55 최신음악
반응형

Aengzi (앵지)-바라보면 웃음이 나는 사람

크리에이터 ‘앵지 (Aengzi)’가 싱글 타이틀 곡 '바라보면 웃음이 나는 사람'을 발표했다.

Aengzi (앵지)-바라보면 웃음이 나는 사람 바로듣기

Aengzi (앵지)-바라보면 웃음이 나는 사람 가사

바라보면 웃음이 나는 사람

사랑하고 싶은 너

다 주고 싶은 너

내 사랑이야 내 운명이야

처음 본 순간 느낌이 왔어 

너는 내 사랑


아침부터 생각나 

잠들때까지 내 하루는 온통 너

이런 적이 없었는데 나에게도 이런 사랑 

온 것만 같아 나에게

Aengzi (앵지)-바라보면 웃음이 나는 사람

‘앵지 (Aengzi)’ 귀엽고 깜찍한 목소리가 가득 담긴 '바라보면 웃음이 나는 사람' 런칭!



인기 크리에이터 ‘앵지 (Aengzi)’는 1인 방송뿐만 아니라 가수 영역에도 도전하여 본인만의 색깔로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해주고 있다. 특히 드라마 '태양의 계절'의 OST에도 참여할만큼 출중한 노래실력도 겸비하고 있다.


이번 타이틀 곡 '바라보면 웃음이 나는 사람'은 작곡가 필승불패와 1L2L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노래에 담았다.


작사 : 필승불패

작곡 : 필승불패, 1L2L

편곡 : 1L2L


Aengzi (앵지)-바라보면 웃음이 나는 사람《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