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근-나의 겨울에게《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2. 24. 18:09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최예근-나의 겨울에게

가수 최예근(23)이 새 디지털 싱글 '나의 겨울에게'를 발매했다. 

최예근-나의 겨울에게 바로듣기

최예근-나의 겨울에게 가사

안녕을 물었던 

그 계절의 끝에

멍하니 남은 나의 눈꽃들 

알아주지 못할 마음을 띄고선

녹아버린 나의 겨울에게


흐드러진 꽃잎에 눈을 뺏겨

돌보지 못한 나의 겨울아 

시린맘을 머금고 날 찾아준다면 

그때보다 널 사랑해주고 싶어

최예근-나의 겨울에게

[2월] 봄과 겨울을 이어주는 달이라서 그런지, 다른 달에 비해 짧아서 그런지, 특별한 기억 중에서는 2월을 찾기가 어려웠어요. 아마 그건 새해를 알리는 1월이, 봄이 시작되는 3월이 너무 반짝여서가 아닐까요? 



힘들게 보내는 날엔 속을 들춰내면 흐트러질까 봐 모른척했고,

바쁘게 지내는 날에는 돌봐줄 여유가 없다고 허둥지둥 지나쳐버렸던,

내 마음속에 내가, 2월과 참 많이 닮았다고 생각했어요.

그 늦겨울을 움켜쥐고 있는 이의 이야기입니다.


최예근은 "봄과 겨울을 이어주는 달이라서 그런지, 다른 달에 비해 짧아서 그런지, 특별한 기억 중에서 2월을 찾기가 어려웠다"면서 "아마 그건 새해를 알리는 1월이, 봄이 시작되는 3월이 너무 반짝여서가 아닐까"라고 말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의 '나애심 편'에서도 '아카시아 꽃잎 필 때'를 불러 쟁쟁한 선배들을 제치고 우승했다.


최예근-나의 겨울에게《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