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HVENOM (머쉬베놈)-왔다《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3. 5. 18:35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MUSHVENOM (머쉬베놈)-왔다

래퍼 머쉬베놈 (MUSHVENOM)이 신곡 " 왔다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MUSHVENOM (머쉬베놈)-왔다 바로듣기

MUSHVENOM (머쉬베놈)-왔다 가사

나는 왔다

나는 여기까지 혼자 왔다

아빠 빠따 맞고 와서 나는 왔다

나는 원해 울 엄마의 고기반찬 

왔다 자 왔다 


나는 여기까지 혼자 왔다

아빠 빠따 맞고 와서 나는 왔다

나는 원해 엄마 고기반찬

누나는 방문을 열어줘요 당장 

MUSHVENOM (머쉬베놈)-왔다

잘지냈니 얘들아 나 왔다.

뮤비 보러 “머쉬베놈” 채널 놀러와라.



머쉬베놈은 최근 Mnet ‘쇼미더머니8’을 통해 ‘궁예래퍼’라는 애칭을 얻으며 이름과 얼굴을 알렸으며, 일명 ‘선비랩’을 선보이며 비와이, 키드밀리, 사이먼 도미닉 등 선배 래퍼들에게 극찬을 받은 라이징 스타다.

또 지난 9월부터 ‘왜 이리 시끄러운 것이냐’, ‘알려 좀 주쇼’ 등의 파격적인 분위기의 곡을 연달아 발표하며 힙합씬의 주목을 받고 있다.


P.s. 마스크 필수 이겨내자 우리


작사 : 머쉬베놈 (MUSHVENOM)

작곡 : TOIL, 머쉬베놈 (MUSHVENOM)

편곡 : TOIL


MUSHVENOM (머쉬베놈)-왔다《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