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브(Lauv), 방탄소년단-Who《해석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3. 6. 13:34 최신음악/Pop
반응형

라우브(Lauv), 방탄소년단-Who

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 Lauv가 2020년 드디어 자신의 데뷔앨범 [~how i'm feeling~]을 발매했다. 

라우브(Lauv), 방탄소년단-Who 바로듣기

라우브(Lauv), 방탄소년단-Who 가사

Outlines of your eyes and visions of you

Girl I think I need a minute to figure out

what is, what isn't 

These choices and voices

they're all in my head

Sometimes you make me feel crazy

sometimes I swear

I think you hate me, like uh

I need a walk, I need a walk

I need to get out of here cause

I need to know

라우브(Lauv), 방탄소년단-Who

팝의 제왕 Lauv 대망의 데뷔앨범

[~how i'm feeling~] 3월6일 전세계 동시발매!

BTS가 참여한 'Who' 를 포함 21곡 수록!



준비된 새 시대 팝스타의 다채로운 세상

국내에서 가장 사랑받는 팝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 Lauv가 2020년 드디어 자신의 데뷔앨범 [~how i'm feeling~]을 발매했다. 누군가는 그가 이제서야 데뷔앨범을 발매하는 것을 의아해할 정도로 앞서 다양한 곡들을 공개하며 데뷔앨범을 만들 자산을 만들어왔다고 할 수 있다.

특히나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은 'Paris In The Rain' 이 수록 된 [i met you when i was 18]이라는 곡 모음집을 공개하며 자신의 다양한 재능을 대중에게 알렸고 그를 바탕으로 이번 데뷔앨범을 발매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된 것이다.



Lauv는 언제나 자신의 솔직한 내면의 이야기를 노래로 만들어 팬들과 공감하려고 노력해왔다. 또한 우리 자신의 다면적인 면을 받아들이고 축하하는 것이 Lauv 의 데뷔앨범 전반에 걸친 주제다.

그는 불안과 우울증세에 대한 자신의 투쟁에 대해 공개적인 입장을 취해 왔으며 그의 블루보이 재단을 통해 이문제에 대한 활동을 해왔는데, 이 재단은 젊은이들이 정신 건강의 도움을 받기 위해 더 쉽고 편하게 손을 뻗을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2019년에는 비슷한 경험을 하고 있을지도 모르는 세계인과 소통하는 방법으로 팬들이 마음속에 있는 것을 익명으로 적거나 녹음할 수 있는 커뮤니티 구축 메커니즘인 "My Blue Thoughts"를 출범시켰다.


데뷔앨범에 대해 그는 "이 앨범을 위해서 오랫동안 작업해왔어요. 오늘 진정한 새 시대를 여는 시작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how i'm feeling~]은 저의 성격이나 여러 다른 면을 모두 끌어안는 것이었어요.


퍼플(현재의 Lauv), 블루(로맨틱한 Lauv), 그린(바보같은 Lauv), 옐로우(긍정적인 Lauv), 오렌지(나쁜 Lauv), 레드(흥미로운 Lauv) 로 대표되는 여섯가지 캐릭터를 만들었어요. 이들 모두 저를 나타내요. 지난번 프로젝트가 저의 한면을 나타냈다면, [~how i'm feeling~]은 저를 만드는 모든 내면을 포용하면서 만든 첫 음반입니다. " 라고 설명했다.


이번앨범은 앞서 콜라보래이션이 공개된 현존하는 최고의 아이돌그룹 BTS와의 작업을 비롯해 Anne-Marie, Troye Sivan, Alessia Cara, 등 그야말로 현재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팝 뮤지션들이 모두 모여 만들어낸 팝팬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라우브(Lauv), 방탄소년단-Who《해석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