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bin (초빈)-내가 그랬나 봐《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3. 10. 13:52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Chobin (초빈)-내가 그랬나 봐

보컬리스트 "초빈 (Chobin)"이 발라드 신곡 "내가 그랬나 봐"를 발표했다. 

Chobin (초빈)-내가 그랬나 봐 바로듣기

Chobin (초빈)-내가 그랬나 봐 가사

너도 같은 고민이니

다신 볼 수 없을 것만 같아서

두렵나 봐 겁이 났나 봐

그렇게 내가 아닌 내가 될까 봐


우리 함께였었던 순간이

너무나 평범한 날들이

갈수록 짙어져

하루하루 살아가기도 힘들어

Chobin (초빈)-내가 그랬나 봐

보컬리스트 "초빈 (Chobin)"의 애절한 발라드 [내가 그랬나 봐]



2019년 11월 싱글 앨범 "Be Forgotten"을 발매하며 깊은 감성을 보여주었던 "초빈 (Chobin)"이 더욱 짙어진 감성을 담은 발라드 신곡 "내가 그랬나 봐"로 돌아왔다.

이번 신곡 "내가 그랬나 봐"는 사랑과 이별의 감정을 겪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발라드곡으로, "초빈" 특유의 애절함이 묻어나는 보이스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먹먹한 감정을 한층 더 고조시키는 스트링 편곡이 특징이다.


프로듀싱에는 싱어송라이터로 국내외 활발히 활동 중인 프로듀서 "크록(CROQ)"과 'MC The Max', 이수(ISU), '린', '다비치', '나비' 등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앨범에 다년간 참여해 온 작곡가 "서의성"이 참여하였으며, 클라이맥스로 흐르는 후반부까지도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감정을 따라가는 여러 악기의 선율들이 인상적이다.


혼잡한 소음 속 지쳐있다면 우리의 마음을 녹여줄 초빈의 신곡 "내가 그랬나 봐"를 들어보자.


Chobin (초빈)-내가 그랬나 봐《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