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epHartt & WONJAEWONJAE-구월로데오《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3. 12. 12:26 최신음악
반응형

DeepHartt & WONJAEWONJAE-구월로데오

DeepHartt & WONJAEWONJAE-구월로데오 바로듣기

DeepHartt & WONJAEWONJAE-구월로데오 가사

anywhere i go 구월동 로데오

너와 다 갔던 곳 좀 많이 바뀌었어

잊을 순 없지 좋지만은 않지

그립지도 않지 그립지도 않지

어때 너는 요즘 지내 그냥 그래

사람 사는 게 똑같지

이별에 이별 다르지 않아

그땐 내가 어려서

그땐 내가 어렸어

그땐 내가 어렸어

그래서 내가 그랬어


여기서 밤을 새 난

여자를 기다려 날

원하는 외로운 앨

원하면 밤을 줄 앨

다들 외로워 나를 기다린거잖어

나는 기댈 맞춰 너네를 기다렸고

DeepHartt & WONJAEWONJAE-구월로데오

DeepHartt, WONJAEWONJAE [KOREAN MALE]


이런 나라도 괜찮니

@wonjaewonjae ,@deephartt


DeepHartt & WONJAEWONJAE-구월로데오《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