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클럽-To my Friends(투 마이 프렌즈)《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3. 18. 18:31 최신음악
반응형

사우스클럽-To my Friends(투 마이 프렌즈)

사우스클럽이 디지털싱글 " To My Friends "를 발표했다. 

사우스클럽-To my Friends(투 마이 프렌즈)바로듣기

사우스클럽-To my Friends 가사

마음이 찢어져요

그대 다신 볼 수 없겠죠

이젠 내가 해줄 수 있는 게 없네요

어디로 가는 건가요 

거긴 행복하겠죠

그대 이제 아름다운 미소만 지어요


매일 취해야만 하고

억지로 두 귀를 막죠

어느샌가 내 맘은 울고 있고

잊어보려 눈을 감으면

어제가 기억이 안 나요

그대 나와 같았나요

사우스클럽-To my Friends(투 마이 프렌즈)

그들은 항상 웃었고, 그 미소가 아직도 선명히 남아있다.

모든 것이 영원할 것 같았다.



함께한 순간이 소중한지도 모르고 안타깝게 떠나보냈다.

막연하게 ‘잘 지내겠지’라는 믿음은 그저 나를 위한 위안이었다.

눈을 감으면 물밀듯 밀려오는 공허함에 외로움만 커지다 무의미하게 다가오는 일상에 괜찮은 척 하루를 또 이겨내 보고 소중한 너희를 기억하려 다시 뒤져보는 내 기억 속에 잠식되어 눈을 감아본다. 


그 언젠가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며.


사우스클럽-To my Friends(투 마이 프렌즈)《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