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정-다시 태어날 수 있다면《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7. 1. 18:42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박재정-다시 태어날 수 있다면

박재정이 두 번째 미니앨범 [노랫말]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발매하고 타이틀곡 " Hello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박재정-다시 태어날 수 있다면 바로듣기

박재정-다시 태어날 수 있다면 가사

오랜만에 불러본 너의 이름이

입에 붙지가 않는 게 제일 서러웠어

소란스런 이별이 촌스러워서

덤덤한 척했던 거 난 가장 후회돼


내게 너무 서둘러 왔어 너란 사람은

모든 게 참 서툴렀던 나

내게 일어났었던 가장 놀라웠던 행운을

몰라본 내 잘못이었어

박재정-다시 태어날 수 있다면

박재정 2nd Mini Album [노랫말]

발라더 박재정의 진심 담은 미니 2집 [노랫말], 다채로운일곱 발라드의 향연



타이틀곡 '다시태어날 수 있다면', 박재정의 역대급 애절한 발라드

김현철, 이규호, 김이나, 정동환, 최성일...감성 작곡-작사가 라인업

발라더 박재정이 두 번째 미니앨범 [노랫말]을 발표했다.

박재정의 [노랫말]은 총 일곱 트랙으로 꾸며진 발라드 앨범으로, 정통 발라드부터 발라드풍 보사노바까지 다양한 발라드 감성을 노래하는 박재정의 한층 성장한 표현력을 확인할 수있다.



특히 김현철, 이규호, 정동환, 김이나, 최성일, 권영찬 등 섬세한 멜로디와 감정선을 이야기하는 최고의 작곡가, 작사가들이 참여해 웰메이드 발라드 앨범을 완성했다.


타이틀곡 '다시 태어날 수 있다면'은 '선물', '동화' 등 아름다운 선율의 발라드 넘버를 히트시킨 멜로망스 정동환의곡으로, 김이나의 가슴 아픈 노랫말과 박재정의 역대급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긴 여운을 남긴다.  


뮤직비디오는 나얼, 브라운 아이드 소울 등 한 편의 드라마같은 영상미로 곡의 몰입감을 높이는 데 탁월한 역량을 보여온 에이프릴샤워필름의송원영 감독이 연출했으며, 'SKY캐슬'에서 영재 역으로강렬한 인상을 준 배우 송건희가 출연해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는 현실감 있는 연기로 곡의 애절함을 극대화시켰다.   


이 밖에 'Serenade(세레나데)', '오드리', '러브레터', '받아줄 수 없는 마음', '너의 마지막이고 싶다', '사랑한 만큼' 등 제목만으로도 아련한 감성을 주는 발라드 넘버들을 들을 수 있다. 


 


특히 마지막 트랙 '사랑한 만큼'은 박재정이 6년전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불러 화제를 모은 팀의 '사랑한 만큼'을리메이크한 노래로, 오랫동안 음원 발매 요청이 있었던 곡인 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발라드 스승' 윤종신 프로듀서와‘두 남자’, ‘여권’, ‘시력’, ‘악역’ 등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발라드에 최적화된 목소리와 감수성을갖춰 나간 박재정은 이번 앨범에서 그간 쌓아온 역량을 총 결집시켜 담백하고도 깊은 울림을 주는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 시대 가장 기대되는 현재 진행형 발라더 박재정의 진심이 부디 잘 전달되길 바란다.


01.Serenade


02. 다시 태어날 수 있다면

(작곡 : 정동환 / 작사 : 김이나, 박재정 / 편곡 : 정동환)

: 타이틀곡 '다시태어날 수 있다면'은 '선물', '동화' 등 아름다운 선율의 발라드 넘버를 히트시킨 멜로망스 정동환의곡으로, 이별 후 고작 할 수 있는 일이 의미 없는 상상뿐이라는 김이나의 노랫말이 마음을 아리게 한다. 담담하게 시작하는 박재정의 감정은 상대방에 대한 후회를 드러내는 절정에서 복받쳐버리면서 애절함을 극대화한다. 저음과 고음을 오고가는 박재정의 역대급 애절한 목소리를 통해 보컬리스트로서 한층 성장한 역량을 느낄 수 있다.  


03. 오드리


04. 러브레터


05 받아줄 수 없는 마음


06. 너의 마지막이고 싶다


07. 사랑한 만큼


박재정-다시 태어날 수 있다면《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