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재-바람(아르헨티나 OST)《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3. 29. 12:12 최신음악
반응형

적재-바람(아르헨티나 OST)

적재가 가창한 힐링 여행기 '아르헨티나 OST' 수록곡 "바람"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적재-바람(아르헨티나 OST)바로듣기

적재-바람 가사

잠시 여기 쉬었다 가세요

부디 편히

잔뜩 짊어진 그 무거운

고민들은

잠시 여기 내려다 놓아요

다 괜찮으니

활짝 웃음 지을 수 있을지

모르니까

어느 날 떠나가고 싶은 날에

문득 겁이 나는 건 당연한 거겠죠

적재-바람(아르헨티나 OST)

JTBC ‘트래블러-아르헨티나’ OST Part. 5 적재 ‘바람’, ‘뮤지션의 뮤지션’ 적재, ‘트래블러’ OST 대미 장식



“잠시 여기 쉬었다 가세요. 부디 편히” 적재, ‘트래블러’ OST ‘바람’ 참여. 파타고니아의 바람과 여행자의 바람 담았다… ‘트래블러’ 마지막 OST 적재의 ‘바람’ 실력파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적재가 ‘트래블러’ OST 마지막 가창자로 나섰다. 

강하늘, 안재홍, 옹성우의 힐링 여행기를 담은 JTBC 예능 프로그램 ‘트래블러-아르헨티나’ OST Part. 5 적재의 ‘바람’이 29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었다. “



‘바람’은 바람의 땅 파타고니아를 떠올리며 만든 테마로, ‘바람’이 불어오는 곳으로 소망하는 ‘바람’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냈다. 

두 가지 의미를 지니고 있는 ‘바람’은 싱어송라이터이자 기타리스트 적재가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가창과 기타 연주까지 맡으며 완성도를 높였다. ‘뮤지션의 뮤지션’으로 불리는 적재의 섬세한 악기 편곡은 마치 눈 앞에 파타고니아가 펼쳐지듯 아름다운 선율을 그려내고 있다. 


명품 OST와 함께하고 있는 ‘트래블러’의 대미를 장식할 적재의 ‘바람’은 시청자들과 리스너들의 몸과 마음에 쉼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적재-바람(아르헨티나 OST)《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