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있죠 (날찾아 OST)《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3. 31. 18:18 최신음악
반응형

별-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있죠 (날찾아 OST)

가수 별이 가창한 드라마 '날찾아 OST' 수록곡 "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있죠"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별-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있죠 (날찾아 OST)바로듣기

별-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있죠 가사

눈코 뜰새 없이 그새 하루가 갔죠

시간은 참 거짓없이 잘만 가네요

주체할 수 없던 오늘 하루의 끝에

날 다독였죠 잘 견뎠어요


감당할 수 없었던 커지는 내 맘은

숨길 수 없어 용기 내서 좀 더 가까이 다가갔죠  


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있죠

익숙함에 항상 잘해주지 못하고

아플 때는 대신 아파 줄 수 없음에

참 슬펐지만 참아야 했죠

별-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있죠 (날찾아 OST)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OST Part.4



[별 - 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있죠]

항상 곁에 있을 것만 같던 사랑이 떠나갈 때 비로소

소중함과 더 잘해주지 못한 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보이지 않고, 멀리 있는 꿈을 쫓아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는 동안 곁에 있는 소중한 사람들은 서서히 멀어져가고, 내 안에 소중한 것들은 흐려져간다.


꿈을 쫓게 된 것이 소중한 것들을 지키기 위해 였음을 잊은 채. 별의 따스한 목소리로 담담하지만 섬세하게 목해원(박민영)의 감정을 노래했다.


별-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있죠 (날찾아 OST)《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