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현-나의 전부였던 너에게《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19. 7. 3. 12:32 최신음악
반응형

김승현-나의 전부였던 너에게

김승현-나의 전부였던 너에게 바로듣기

김승현-나의 전부였던 너에게 가사

나의 전부였던 너에게 

나 이렇게 말을 꺼내 

우리의 사랑은 다 꺼져서 

어느새 우린 멀어졌네

너에게 받았던 편안함에 

조금씩 사랑을 놓게된 걸   

시간이지나 그리움이란걸 

이제야 안 날 용서해

나의 전부 나의 사랑 

우리 다시 돌아가자

너의 사랑 우리 사랑

[SERIES : 2]

김승현-나의 전부였던 너에게

봄, 가을, 겨울에 듣고 싶은 감성을 가진 '김승현(kimSeUng hYUn)'의 [SERIES :2] '나의 전부였던 너에게'



1. About. '나의 전부였던 너에게'

이 노래의 제목만 보면 프러포즈를 할 때 불러야 할 것 같은 제목입니다.

하지만 이 곡의 내용은 한때 사랑했던 연인에게 당연하다는 듯 권태기가 찾아와 헤어지게 되고 시간이 지나 남자가 후회하게 되어 다시 돌아가자고 얘기하는 내용입니다.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이야기를 쓰고 싶었고, 부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앨범 커버에 꽃을 들고 있고, 흔들리며, 색이 바랜 색감의 사진을 꼭 쓰고 싶었죠. 

시간이 흘러 그리움이란 걸 알고 헤어진 연인에게 다시 돌아가자고 주는 꽃을 표현하려고요.


2. About. [SERIES]


[384번지 STUDIO]에서 기획한 플랫폼 [SERIES]는 어느 기한을 두지 않고 총 6개의 작품을 하나씩 공개 후, 참여한 모든 아티스트 들의 목소리가 들어간 음원을 추가해 총 7곡의 미니 앨범을 내는 형식이다. 


김승현-나의 전부였던 너에게《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