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벤-꿈에 (박정현)《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4. 18. 18:50 TV, 연예
반응형

불후의명곡 벤-꿈에 (박정현)

오늘 "불후의 명곡" 은 ‘90년대생이 온다' 편 으로 리틀 이선희 벤은 박정현의 '꿈에'를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벤-꿈에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벤-꿈에 가사

어떤말을 해야하는지

난 너무 가슴이 떨려서

우리 옛날

그대로의 모습으로 만나고 있네요

이건 꿈인걸 알지만

지금 이대로 깨지않고서

영원히 잠잘수 있다면

날 안아주네요 예전 모습처럼

그 동안 힘들어진 나를 보며

위로하네요

내 손을 잡네요 지친맘 쉬라며

지금도 그대손이

그때처럼 따뜻하네요




불후의명곡 벤-꿈에 (박정현)

첫순서로 가수 벤은 박정현의 ‘꿈에‘를 불렀다. 박정현 선배님의 노래를 너무 좋아서 꿈을 이루는 무대가 될 것 같다. 이전에 ‘불후의 명곡‘ 이선희 선생님 편에 박정현 선배님을 뵙고 울었다"고 전했다. HYNN(박혜원)이 벤을 제치고 '90년대생이 온다' 특집 첫승을 기록했다.

오늘의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은 스페셜 판정단으로 나선 KBS 아나운서와 1990년대생 신예 HYNN(박혜원), 싱어송라이터 정세운,등 세대 공감을 위해 TV 프로그램 역사상 젊은 나이의 가수들이 총출동했다.

오늘 '불후의 명곡' 은 리틀 이선희 '벤', 신예 HYNN(박혜원), 그루블린의 수장인 빅스의 라비와 절친인 그루블린의 소속 가수 Xydo(시도), 싱어송라이터 정세운, 엔플라잉의 유회승, 록 밴드 퍼플레인, 등이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불후의명곡 벤-꿈에 (박정현)《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