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민-미안합니다《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4. 24. 12:50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윤현민-미안합니다

윤현민이 컴필레이션 앨범 첫 발라드 "미안합니다"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윤현민-미안합니다 바로듣기

윤현민-미안합니다 가사

들리나요 나의 마음 이렇게

보잘 것 없지만 진심이라는 것을 


보이나요 가장 좋은 것 주고 싶은 맘

닿을 수 있을까요


좋은 옷을 입고 좋은 차를 타고

그대가 좋아하는 꽃 다 주고 싶은데


나의 이 목소리

나의 이 눈물이

가진 게 전부라 미안합니다

윤현민-미안합니다

자칭타칭 연예계 각 분야의 발라드 덕후 6인의 진짜 '나의 이야기'를 담은 생애 첫 발라드 컴필레이션 앨범 도전 프로젝트


1. 미안합니다

윤현민의 독보적인 가창력을 잘 살려준 노래이며 가진 것 없는 한 남자의 슬픈 고백을 담아내었다.

30인조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편곡을 더욱 풍성하게 내었으며 밴드 로코베리 특유의 어쿠스틱 사운드로 윤현민의 보컬과의 조화가 돋보였다.


2. 드라마가 아니야


3. 나의 사랑하는 웃음


4. 엄마의 미소


윤현민-미안합니다《MV/가사》

반응형